'라디오스타' 이태곤X최대철 안방극장 빌런 대결 "난 상대가 안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태곤과 '오케이 광자매' 최대철이 출연해 팽팽한 토크 대결을 펼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배우 이태곤, 최대철, 김준현, 태항호와 함께하는 '방구석 빌런즈'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태곤이 임성한 작가의 페르소나라면 최대철은 '우리 갑순이', '왜그래 풍상씨', '오케이 광자매'에 연이어 출연한 문영남 작가의 페르소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태곤과 ‘오케이 광자매’ 최대철이 출연해 팽팽한 토크 대결을 펼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배우 이태곤, 최대철, 김준현, 태항호와 함께하는 ‘방구석 빌런즈’ 특집으로 꾸며진다.
역대급 분노 유발 캐릭터를 연기하며 ‘올해의 안방극장 빌런’에 등극한 이태곤과 최대철은 불륜 연기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이태곤은 “이런 캐릭터는 처음이라 더 욕을 먹어 봐야겠다고 생각해 대본보다 더 강하게 연기했다”고 고백했다.
이태곤은 임성한 작가의 부탁으로 ‘결혼작사 이혼작곡’ 배우들과 기묘한 모임을 가졌다고. 그는 이 모임 덕분에 실감 나는 연기를 펼칠 수 있었다고 밝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 이태곤은 박주미와 열연한 70분 대화 장면의 비화를 들려줬다. 그는 엄청난 대본 분량부터 자신만의 대사 암기 비법까지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뒷이야기는 물론, 해당 장면을 통해 기네스 기록까지 노린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태곤이 임성한 작가의 페르소나라면 최대철은 ‘우리 갑순이’, ‘왜그래 풍상씨’, ‘오케이 광자매’에 연이어 출연한 문영남 작가의 페르소나다. 최대철은 ‘오케이 광자매’ 촬영 중 문영남 작가가 대본에 자신만 눈치챌 수 있는 특별한 시그널을 심어 놨다고 고백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태곤과 최대철은 서로의 연기를 지켜본 소감을 밝히며 팽팽한 토크 대결을 펼쳤다. 이태곤은 “나는 최대철에게 상대가 안 된다”며 맹공격에 나섰고, 최대철은 “‘결사곡’ 이태곤의 캐릭터는 지능적이다”라고 맞받아쳐 웃음을 유발했다.
두 사람은 반전 과거도 공개했다. 사극 ‘광개토태왕’에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광개토대왕 역의 이태곤의 제안으로 즉석에서 ‘3초 동맹’을 맺었다고. 최대철은 당시를 회상하며 “피가 모자랄 정도였다”고 밝혀 과연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태곤은 노안 굴욕 과거를 털어놨다. 그는 “45살인 지금과 고등학생 때 얼굴이 비슷하다”고 고백했다. 이와 함께 그가 고등학교 3학년 때 촬영한 웨딩 화보가 공개돼 스튜디오를 술렁였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오는 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도혜원 기자 bdohw28@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지원금으로 한우 드셨나요'…20만원 또 나옵니다[뒷북경제]
- '트위터 빼곤 다 부서졌다'…페북 먹통에 등장한 '오징어게임'
- '외할머니 돌아가셔서…상사의 답은 '할머니랑 친하냐?'
- '축구 국대, 여러 여자와 바람' 폭로했던 여친 올린 사과문 '경솔했다'
- 20대 '벽돌' 테러에 목동 날벼락…자동차 부수고 도망갔다
- '고물값'마저 껑충 뛰는데…'월급만 그대로 입니다'
- '귀신 보는' 테슬라…아무도 없는 공동묘지서 '삐삐삐'[영상]
- 옆집 성관계 몰래 훔쳐보려고…베란다 넘은 50대 男
- '장애인 얼굴에 비닐 씌우고 폭행', 유튜버 벌은?[범죄의 재구성]
- 엉덩이 주무르고 입맞춤..성추행 못고친 20대 고참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