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베스트11' 황희찬 '이 기세 그대로 벤투호에서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이적 후 골폭풍을 몰아치는 '황소' 황희찬 선수가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대표팀에 합류했습니다.
범상치 않은 옷차림으로 대표팀에 합류한 황희찬은 이제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3차전 상대로 조 4위의 시리아를 상대합니다.
최고의 기량을 보이는 황희찬이 대표팀에서도 손흥민과 함께 프리미어리그에서의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앵커멘트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이적 후 골폭풍을 몰아치는 '황소' 황희찬 선수가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대표팀에 합류했습니다. 모레 열리는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시리아전에서도 승리를 다짐했습니다. 조일호 기자입니다.
【 기자 】 수비 사이로 침투해 가볍게 골망을 가르고, 이번엔 문전으로 쇄도해 단 두 번의 터치로 멀티골을 터트립니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로 이적한 뒤 완벽 적응한 황희찬은 4경기에서 3골을 기록하며 토트넘 손흥민과 함께 프리미어리그 선정 베스트 11에도 포함돼 단번에 주목을 받았습니다.
▶ 인터뷰 : 황희찬 / 축구 국가대표 - "경기력도 조금씩 더 올라오면서 자신감도 생기고…그게 끝이 아니라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더 많이 노력을 할 거고."
범상치 않은 옷차림으로 대표팀에 합류한 황희찬은 이제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3차전 상대로 조 4위의 시리아를 상대합니다.
황희찬과 함께 프리미어리그 베스트 11에 뽑힌 손흥민도 합류해 중동의 침대 축구를 격파하는 데 힘을 모읍니다.
▶ 인터뷰 : 손흥민 / 축구 국가대표 - "무관중이 좀 없어졌으면 좋겠는데 제발 그러길 바라며 경기 잘 준비해서 좋은 경기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엔 이란을 시작으로 험난한 중동 원정이 시작되는 만큼 홈에서 승점 3점을 따내는 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최고의 기량을 보이는 황희찬이 대표팀에서도 손흥민과 함께 프리미어리그에서의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MBN뉴스 조일호입니다. [ jo1ho@mbn.co.kr ]
영상편집 : 오광환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국감 이틀째도 '대장동'…증인채택·피켓 등으로 곳곳서 파열음
- 카카오 김범수 ″동생 퇴직금 14억, 제가 생각해도 많았다″
- ″월급 130만 원만 받아도 좋겠다″…스타벅스 직원 글 화제
- 달고나 하나에 7,000원?…인사동 근황에 네티즌들 '갑론을박'
- '스우파' 원트 엠마, 전속계약 위반 논란..'법적 절차 진행할 것'(전문)[공식]
- 소 곱창 뒤집어 보니 지푸라기…″곱 아닌 배설물입니다″
- 축구 국가대표 홍철, 사생활 논란…女 10명 양다리·성병까지
- 하하·이광수 6억 vs 송중기 0원…″정부 홍보 모델료 기준 모호″
- ″화낸 뒤 숙소 나섰다″ 남친과 사막여행 중 실종된 한인 여성 행방은?
- 공사현장 폭력·횡포 점입가경…실태조사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