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댁' 박은지, 韓 귀국→'만삭' 몸으로 제주도 태교 여행.. 완벽 D라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은지가 제주도 여행 근황을 공개했다.
5일 오후 박은지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비오는 제주도 운치 있지 가족 여행 자주 가자 엄빠 은실아~ 막내는 바빠서? 못왔네요 ㅎ #사려니숲길 #올티스 #태교여행 #32weekspregnant' 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만삭의 몸을 자랑하는 박은지가 제주도 여행 중인 모습.
한편 박은지는 지난 2018년 연상의 재미교포 남편과 결혼했으며 현재는 미국 LA에서 생활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제주도 여행 근황을 공개했다.
5일 오후 박은지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비오는 제주도 운치 있지… 가족 여행 자주 가자 엄빠 은실아~ 막내는 바빠서? 못왔네요 ㅎ #사려니숲길 #올티스 #태교여행 #32weekspregnant' 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만삭의 몸을 자랑하는 박은지가 제주도 여행 중인 모습. 만삭인 그녀의 볼록하게 나온 D라인이 특히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박은지는 지난 2018년 연상의 재미교포 남편과 결혼했으며 현재는 미국 LA에서 생활해왔다. 얼마 전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기도 했으며 최근 한국에 귀국해 체류 중이다.
/skywould514@osen.co.kr
[사진] 박은지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