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신혼생활 너무 행복, 유일한 단점 12kg 쪘다는 것 뿐"
[스포츠경향]
가수 겸 배우 배슬기가 TBS ‘DJ Show! 9595’에 출연했다.
5일 방송에서 배슬기는 DJ아스터가 선곡한 음악에 맞춰 추억의 복고댄스를 선보였다.
배슬기는 청취자들과 편안하게 소통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유튜버 심리섭과의 신혼생활에 대해 묻는 청취자의 질문에 “너무 행복하고 즐겁다”면서 “유일한 단점은 결혼 후 12kg 쪘다는 것 뿐”이라고 답하며 남편과의 남다른 애정도 과시했다.
‘DJ show! 9595’에는 청취율 조사기간을 맞아 특별한 손님들이 방문할 예정이다. 6일에는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출신 ‘김희철’이 놀러와 Re.f 출신의 DJ레프(이성욱)와 함께 90년대 음악의 향수를 전한다. 이어 8일에는 최근 작곡가 윤일상과 함께 신곡 ‘낮은 소리’를 발매하며 가수 김장훈이 출연한다.
혼성그룹 무가당출신 MC 프라임이 진행하는 ‘DJ Show! 9595’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별 DJ들이 직접 디제잉 장비로 음악을 전하는 신개념 프로그램이다.
월요일은 DJ춘자, 화요일은 DJ아스터, 수요일은 DJ레프(이성욱), 목요일은 DJ 하세가와 요헤이, 금요일은 DJ빡구 (개그맨 윤성호)가 요일별 디제이를 맡는다.
라디오와 유튜브가 결합된 ‘라튜브’ 형식으로 선보이고 있는 ‘DJ Show! 9595’는 평일 낮 12~2시, TBS FM 95.1 채널과 ‘TBS 시민의 방송’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취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