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멜론 스테이션 첫 출연..앨범 소개부터 세계관 설명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슈퍼 루키 에스파(aespa)가 데뷔 후 처음으로 멜론 스테이션에 출연했다.
이날 멤버들은 "듣자마자 좋았다"는 새 앨범 타이틀곡 '새비지'를 처음 들었을 때의 소감부터 각 멤버들이 직접 고른 킬링 파트, 비주얼 포인트 등 신곡 무대를 더 잘 즐길 수 있는 체크 포인트들을 모두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글로벌 슈퍼 루키 에스파(aespa)가 데뷔 후 처음으로 멜론 스테이션에 출연했다.
에스파는 5일 오후 6시 미니1집 ‘새비지’(Savage) 발매에 맞춰 멜론 스테이션 내 SM 전용 프로그램인 ‘SMing’에 출격, ‘에스파가 직접 소개하는 첫 미니앨범 ‘새비지’’, ‘필독! 귀로 듣는 에스파 세계관 입문서’, 멜론 에스파 채널에 올라온 댓글을 읽는 ‘유아 마이 아이너지’(You’re ♥MY♥ aenergy) 등의 코너를 통해 리스너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멤버들은 “듣자마자 좋았다”는 새 앨범 타이틀곡 ‘새비지’를 처음 들었을 때의 소감부터 각 멤버들이 직접 고른 킬링 파트, 비주얼 포인트 등 신곡 무대를 더 잘 즐길 수 있는 체크 포인트들을 모두 공개했다.
특히 에스파는 멜론에서 최초로 ‘블랙 맘바’(Black Mamba), ‘넥스트 레벨’(Next Level), ‘새비지’로 이어지는 독창적인 세계관 스토리를 멤버들이 직접 소개하며 청취자들에게 오디오북을 듣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에스파 편 ‘SMing’은 총 2회로 구성돼 유저들과 만날 예정으로 오는 8일 오후 6시 에스파의 못다 한 이야기를 담은 ‘SMing’ 에스파 편 2화가 공개된다.
2화는 ‘연결 상태 양호! 에스파와의 싱크 타임’이라는 부제로 요즘 에스파 멤버들을 가장 행복하게 하는 것, 각종 허무맹랑한 양자택일 질문들에 대답해보는 코너, 에스파 멤버들 중 특정 주제에 맞는 아이콘을 찾는 지목 토크 등의 시간으로 꾸려진다.
에스파 첫 미니앨범 ‘새비지’는 동명 타이틀곡인 ‘새비지’를 포함해 ‘아이너지(ænergy)’, ‘아이 윌 메이크 유 크라이(I’ll Make You Cry)’, ‘예삐 예삐(YEPPI YEPPI)’, ‘아이코닉(ICONIC)’, ‘자각몽(Lucid Dream)’ 등 에스파의 다채로운 음악을 확인할 수 있는 6트랙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새비지’는 강렬한 어택감의 드럼, 베이스를 중심으로 한 트랩 장르의 곡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멜론]
에스파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