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새 코미디 프로그램명은 '개승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가 새 코미디 프로그램명을 '개승자'로 확정했다고 5일 밝혔다.
'개승자'는 KBS가 약 1년 반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앞서 KBS 장수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가 방송 시작 21년 만인 지난해 6월 기약없는 휴식기에 들어가며 사실상 폐지된 바 있다.
KBS는 "시청자 공모전을 진행해 프로그램명을 '개승자'로 확정했다"며 "'개승자'는 '개그'와 '계승자들'을 센스 있게 합친 이름이자 '개그로 승부하는 자들'의 준말"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승자’는 KBS가 약 1년 반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앞서 KBS 장수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가 방송 시작 21년 만인 지난해 6월 기약없는 휴식기에 들어가며 사실상 폐지된 바 있다.
KBS는 “시청자 공모전을 진행해 프로그램명을 ‘개승자’로 확정했다”며 “‘개승자’는 ‘개그’와 ‘계승자들’을 센스 있게 합친 이름이자 ‘개그로 승부하는 자들’의 준말”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날 이수근, 김준호, 김대희의 모습이 담긴 프로그램의 티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개승자’는 코미디언들이 팀을 이뤄 우승을 위한 경쟁을 벌이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 라운드마다 시청자 투표를 진행해 승부를 가린다. 첫 방송 예정일은 오는 11월 13일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노조 "연봉 천만원↑·영업익 25% 성과급"…이대로면 순익 6조 준다
- 종묘 담장에 '일왕 연호'…"日 관광객만 아는 인증샷 장소"
- [단독]정규직으로 이름만 바꾸고 비정규직 차별하는 공공기관들
- "수도원 가라할 판" 그리스 구단 감독 '학폭 쌍둥이 옹호'
- 김포 장릉 아파트, 철거해도 경관 복원 불가능..."유네스코 지정 취소 될 수도"
- “잔금 냈지만 등기도 못한 대장동 원주민들…추가 대출도 막혔다”
- 축구 국대 사생활 폭로한 여친, 돌연 사과…"잘못된 판단"
- '악재 겹겹' 코스피, 3000선 붕괴…바닥이냐, 추가 하락이냐
- '구경이' 이영애, 이렇게 망가져도 되나?…집순이 완벽 변신
- '스우파' 엠마, 전속계약 위반했나…"걸그룹 준비 중 이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