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시대' 노라조 조빈 "스타일리스트 월급? 모든 편의·복지 쏟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빈이 스타일리스트의 복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10월 5일 방송된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시대'에 게스트 노라조(조빈, 원흠)가 출연했다.
이날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콘셉트에 맞춰, 박스를 이용한 의상을 입은 원흠의 모습에, DJ 정선희가 "스타일리스트 월급은 제대로 주고 계신 것이냐"라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조빈이 스타일리스트의 복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10월 5일 방송된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시대'에 게스트 노라조(조빈, 원흠)가 출연했다.
이날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콘셉트에 맞춰, 박스를 이용한 의상을 입은 원흠의 모습에, DJ 정선희가 "스타일리스트 월급은 제대로 주고 계신 것이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조빈은 "모든 편의와 복지를 스타일리스트한테 쏟으려고 한다"라고 답했다.
노라조 스타일리스트는 매번 콘셉트에 맞춰 특이한 소재로 의상을 제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선희가 스타일리스트의 정신상태를 걱정하자, 조빈은 "하나하나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다. 스트레스받으니까 그냥 서로 '네'하고 툭툭 답한다"라고 설명했다.
원흠은 추석 연휴가 지나고 스타일리스트에게 좋은 박스를 구했다는 단체 문자를 받았다고. 노라조 조빈과 원흠은 가장 선호하는 박스로 "재단하기 좋은 냉장고 박스"라며 반대로 "TV박스는 컬러 코팅이 돼 조금 그렇다"라며 구체적인 기준을 제시해 폭소를 자아냈다.
(사진=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시대' 캡처)
뉴스엔 송오정 juliett4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훈♥아야, 결혼식 앞두고 확 바뀐 신혼집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한강뷰가 인테리어” 윤유선 집공개, 한강뷰 옆에 또 한강뷰 (워맨스가 필요해)
- 오정연 "KBS 퇴사하자마자 한 일? 비키니 사진 올리고 피어싱 뚫어"(대한외국인)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마른 몸 가져야 살아남아" 김준희, 비키니로 보여준 다이어트 결과물
- 전소미, 근육질 수영복 자태..마르기만 한 줄 알았더니 건강美 넘쳐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실내 골프연습장·대형 주방‥효도 플렉스 새 집 공개(살림남2)
- 최민환♥율희, 반지하 탈출→1층 이사‥널찍한 화이트톤 새 집 공개(살림남2)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