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12일 컴백쇼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2021. 10. 5. 17: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엔하이픈이 대대적인 컴백쇼를 펼친다.

5일 케이블채널 디지털 스튜디오 M2에 따르면 오는 12일 저녁 7시 엔하이픈의 컴백쇼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가 엠넷 방송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방송된다. 데뷔 후 첫 정규앨범을 품에 안고 돌아오는 엔하이픈의 컴백쇼인 만큼, 벌써부터 전 세계 엔진(엔하이픈 팬덤명)의 특별한 기대가 모인다.

엔하이픈은 이번 컴백쇼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테임드-대시드(Tamed-Dashed)'를 비롯해 '모 아니면 도(Go Big or Go Home)' 등의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특히 '텐 먼스(10 Months)'와 '낫 포 세일(Not For Sale)', 이번 앨범의 신곡 '몰랐어'가 포함된 소프트 팝 메들리도 준비됐다.

또한 엔하이픈에 대한 퀴즈를 풀어보는 '도전 황금벨!'과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특별한 VCR까지, 엔진에게 안기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될 것이라는 귀띔이다.

엔하이픈의 컴백쇼는 오는 12일 저녁 7시 엠넷 방송과 M2 디지털 채널,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엠넷 M2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