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손하트 하는 홍천기 '귀여움'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유정이 화려한 미모를 자랑했다.
4일 김유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화원의 신령한 홍화공 오늘 밤 10시에도 놀러 오시지요!"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김유정은 현재 '홍천기'에 출연하고 있다.
'해를 품은 달', '성균관 스캔들' 원작자 정은궐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드라마로 각색한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사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노민택 기자] 배우 김유정이 화려한 미모를 자랑했다.
4일 김유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화원의 신령한 홍화공 오늘 밤 10시에도 놀러 오시지요!"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유정은 화공으로 변신 후 셀카를 찍은 모습. 김유정은 손가락 하트를 만들고 윙크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김유정은 러블리한 보조개와 윙크에서 나오는 상큼함이 귀여움을 자아냈다.
한편 김유정은 현재 '홍천기'에 출연하고 있다. '해를 품은 달', '성균관 스캔들' 원작자 정은궐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드라마로 각색한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사극이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김유정 인스타그램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