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순백 카리스마' 절정드러낸 '베니 비디 비치'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가 순백의 카리스마로 180도 다른 매력을 뽐냈다.
크래비티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후속곡 '베니 비디 비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고품격 비주얼을 담은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한 크래비티는 '베니 비디 비치'를 통해 그룹이 지닌 감각적인 색깔을 담아 퍼포먼스는 기본, 완성도 높은 무대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크래비티가 순백의 카리스마로 180도 다른 매력을 뽐냈다.
크래비티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후속곡 ‘베니 비디 비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크래비티는 유닛과 단체 이미지를 통해 멤버 간 눈부신 비주얼 케미를 드러낸 것은 물론, 올 화이트 의상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은은한 아우라까지 자랑해 보였다.
또한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주요 장치로 쓰이고 있는 새하얀 문이 다시 한번 등장해 기대치를 더하는가 하면, 문고리를 잡아 돌리는 제스처로 새로운 세계를 향한 크래비티의 질주가 임박했음을 알리고 있다.
‘베니 비디 비치’는 크래비티 첫 정규앨범의 메인 프로듀싱을 맡은 크루 PCDC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 세계관을 비롯해 중독성 있는 기타 사운드와 그루브한 리듬이 인상적이다.
고품격 비주얼을 담은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한 크래비티는 ‘베니 비디 비치’를 통해 그룹이 지닌 감각적인 색깔을 담아 퍼포먼스는 기본, 완성도 높은 무대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크래비티는 오는 7일 ‘베니 비디 비치’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하고 후속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