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발로란트' 한달간 '전국 샷발 자랑' 토너먼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게임즈는 1인칭 슈팅 게임 '발로란트'에서 오는 16일부터 11월 16일까지 한달간 '전국 샷VAL 자랑' 토너먼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골드 스테이지, 다이아몬드 스테이지, 레디언트 스테이지 등 총 3개로 분류돼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에서 '누구나 마스터즈' 대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엇게임즈는 1인칭 슈팅 게임 ‘발로란트’에서 오는 16일부터 11월 16일까지 한달간 ‘전국 샷VAL 자랑’ 토너먼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골드 스테이지, 다이아몬드 스테이지, 레디언트 스테이지 등 총 3개로 분류돼 진행된다. 만 15세 이상 국내 거주자(외국인 포함)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골드 스테이지’와 ‘다이아몬드 스테이지’의 참가 접수는 오는 14일까지며 ‘레디언트 스테이지’는 21일까지 모집한다. 골드는 아이언 이상 골드 이하, 다이아몬드는 아이언 이상 다이아몬드 이하면 참가 가능하다. 레디언트의 경우 티어 불문이다.
◆ 미호요 ‘원신’, 2.2 업데이트 예고
미호요는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2.2 업데이트를 오는 13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2.2 업데이트 ‘안개의 미궁 속으로’는 이나즈마의 여섯개의 주요 섬 중 마지막 섬인 ‘츠루미’와 신규 캐릭터 ‘토마’ 등이 추가되는 것이 골자다. ‘츠루미’ 지역은 안개로 둘러싸인 공간으로 ‘수계 사냥개’와 ‘수계 유견’ 등의 괴수가 등장한다.
‘고대의 그림자’ 이벤트도 예고됐다. ‘파멸의 유적 가디언 변이체’를 물리치기 위한 모험 내용을 담았다. 신규 캐릭터 ‘토마’는 불의 원소를 지닌 4성 캐릭터다. 강력한 방어력과 버프 능력을 보유했다.
이외에도 신규 시즌 이벤트 ‘미로의 전사’, ‘거울 속 세계의 소리’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대대적 경품 이벤트 개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에서 ‘누구나 마스터즈’ 대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하루 최대 5번 다른 이용자들과 골프 게임 승부를 펼치고 획득한 ‘응모 포인트’를 사용해 경품 추첨에 응모하는 내용이다. 매일 오후 6시에서 10시 사이에 대회 참가가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3’과 ‘아이폰13’’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 라이징윙스, 신작 ‘캐슬 크래프트’ 글로벌 출시
크래프톤 산하 라이징윙스(대표 김정훈)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게임 ‘캐슬 크래프트’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캐슬 크래프트’는 건물을 건설하고 병력을 생산해 상대의 진영을 무너뜨리며 영역을 확장해나가는 방식의 전략게임이다.
라이징윙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출시 영상도 공개했다. ‘캐슬 크래프트’의 홍보 모델인 임요환, 홍진호, 강민, 박태민, 임성춘, 김정민 등이 등장해 3대3 대결을 펼친다.
라이징윙스의 강문철 부사장은 “‘캐슬 크래프트’는 정통 RTS의 재미를 선사하고 모바일 RTS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할 것”이라며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조작법과 전략 시스템 등을 구현했다”라고 밝혔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픽셀 ‘그랑사가’, 日 사전예약 190만 ‘호조’
- 이상헌 의원, “전통문화 알리기에 게임 적극 활용해야”
- 디아블로2: 레저렉션’, PC방 2위 `돌풍` 이유 있다
- 넷마블, 신사옥 ‘지타워’에 캐릭터 매장 열었다
- NHN커머스, 마크 얼라이언스 주최 해커톤 수상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전기차 캐즘…에코프로 ‘반전카드’ 있나
- “시스템 몰랐다”…이동윤, 250억 폰지 사기 혐의로 불구속 송치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