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근 아나운서, 프리 고민 중? "조충현·도경완 형이랑 친해진 건 사실" (미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선근 아나운서가 프리랜서 전향에 대한 생각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10월 5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서는 KBS 효도 가요제로 꾸며져 김인석, 김선근, 배혜지, 이금희가 출연했다.
김선근 아나운서는 "KBS 직원이라서 효도 자체를 하고 있다. 세금을 내고 있으니까"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김선근 아나운서가 프리랜서 전향에 대한 생각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10월 5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서는 KBS 효도 가요제로 꾸며져 김인석, 김선근, 배혜지, 이금희가 출연했다.
이금희는 "여러분을 심사하는 자리에 나오게 됐다. 오늘 가요제가 효도 가요제니까 청취자들을 위해 얼마나 최선을 다하는 분에게 높은 점수를 드리겠다"고 말했다.
김선근 아나운서는 "KBS 직원이라서 효도 자체를 하고 있다. 세금을 내고 있으니까"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남창희가 "프리 선언할 생각은 없나"라고 물었고 김선근은 "제 노래 제목을 한번 들어보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김선근이 선곡한 노래 제목은 싸이 '연예인'이었다. 다른 게스트들이 "아나운서가 아니고 연예인이 되겠다는 거네"라며 놀리자 김선근은 "그대에게 행복을 드리겠다 이런 거다"고 변명했다.
남창희는 "기획사들과 접촉이 있나 보다"라고 웃었다. 윤정수는 "얼마 전에 조충현 아나운서랑 식사한 걸로 알고있는데 거기랑 뭐 이야기 오간 거 아니에요?"라고 의심했고 김선근은 "충현이 형, 도경완 형이랑 친해진 건 사실이다. 거기까지 하겠다. KBS 사랑한다"고 말했다.
(사진=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훈♥아야, 결혼식 앞두고 확 바뀐 신혼집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한강뷰가 인테리어” 윤유선 집공개, 한강뷰 옆에 또 한강뷰 (워맨스가 필요해)
- 오정연 "KBS 퇴사하자마자 한 일? 비키니 사진 올리고 피어싱 뚫어"(대한외국인)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마른 몸 가져야 살아남아" 김준희, 비키니로 보여준 다이어트 결과물
- 전소미, 근육질 수영복 자태..마르기만 한 줄 알았더니 건강美 넘쳐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실내 골프연습장·대형 주방‥효도 플렉스 새 집 공개(살림남2)
- 최민환♥율희, 반지하 탈출→1층 이사‥널찍한 화이트톤 새 집 공개(살림남2)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