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日 사전예약 190만 '호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MMORPG '그랑사가'의 일본 누적 사전예약자가 19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엔픽셀은 지난 8월부터 '그랑사가'의 현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일본 이용자 관심 유도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MMORPG ‘그랑사가’의 일본 누적 사전예약자가 19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엔픽셀은 지난 8월부터 ‘그랑사가’의 현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일본 이용자 관심 유도에 공을 들이고 있다. 현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아마노 요시타카를 기용해 새로운 로고를 제작했으며 최근 열린 ‘도쿄게임쇼(TGS)2021’에도 참가해 이용자들에게 소개했다.
‘도쿄게임쇼’는 ‘E3’, ‘게임스컴’ 등과 함께 세계 3대 게임쇼로 불리는 게임전시회다. 올해의 경우 온라인으로 열렸다.
엔픽셀은 행사 마지막 날 진행된 ‘언팩트 스페셜쇼(Unpacked/Special Show)’를 통해 일본 유명 배우 겸 밴드로 활동 중인 ‘카네코 노부아키’를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현지 성우진들과 함께 ‘그랑사가’의 게임성과 각종 핵심 콘텐츠 등을 소개했다. 해당 방송은 누적 시청자 수 52만명을 돌파하고 일본 트위터 내 순간 시청자 수 랭킹 3위를 기록했다.
엔픽셀의 일본 법인 게임플렉스(법인장 김태수)를 통해 ‘그랑사가’의 현지 사전예약을 접수 중이며 연내 일본 출시를 목표로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그오브레전드’ 올해 최강은 어디?…월드 챔피언십 ‘팡파르’
- NHN커머스, 마크 얼라이언스 주최 해커톤 수상
- 컴투스, 뉴욕 코믹콘 참가…대형 서머너즈워 피규어 첫선
- 넷게임즈, 신작 라인업 확대…‘프로젝트 매그넘’ 해외 팬 ‘눈도장’
- SWC2021 아시아퍼시픽컵 성료…월드파이널 진출자 확정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전기차 캐즘…에코프로 ‘반전카드’ 있나
- “시스템 몰랐다”…이동윤, 250억 폰지 사기 혐의로 불구속 송치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