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샷, 누구나 마스터즈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누구나 마스터즈' 대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골프'와 '캐릭터'를 게임 내에 반영했다는 점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누구나 마스터즈’ 대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번에 진행하는 ‘누구나 마스터즈’ 대회에서 오는 11일까지 하루 최대 5번 다른 이용자들과 박진감 넘치는 골프 승부를 펼치고, 획득한 ‘응모 포인트’를 사용해 다양한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매일 오후 6시에서 10시 사이에 대회 참가가 가능하며, 즐거운 대결을 통해 푸짐한 혜택이 제공돼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3’과 ‘아이폰13’’ 등 풍성한 경품을 선물한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골프’와 ‘캐릭터’를 게임 내에 반영했다는 점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