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노는언니2' 출격..국대 앞 댄스 신고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노는언니2'에 출격해 전국체전 특별 MC로 나선다.
5일 티캐스트 E채널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노는언니2'에 5회에서는 '미스터트롯'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국민 트롯 가수로 거듭난 장민호가 전국체전의 특별 MC로 흥을 돋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나규원 인턴 기자 =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노는언니2’에 출격해 전국체전 특별 MC로 나선다.
5일 티캐스트 E채널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노는언니2’에 5회에서는 '미스터트롯'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국민 트롯 가수로 거듭난 장민호가 전국체전의 특별 MC로 흥을 돋운다. 장민호는 '눈누난나' 노래에 맞춰 댄스신고식을 치른데 이어, 매너 있는 진행 솜씨와 센스있는 해설로 국가대표들과 진한 호흡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한다.
제작진은 “‘노는언니2’표 전국체전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준 장민호에게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보는 내내 속 시원한 스포츠의 쾌감과 초대형 체육 축제와 어울리는 유쾌한 웃음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노는언니2’는 여성 스포츠 스타들이 그동안 놓치고 살았던 것들에 도전하며 놀아보는 ‘세컨드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한편 ‘노는언니2’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son51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