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이승기가 경험한 편안함..프로스펙스 블레이드 BX 광고 캠페인 화제

우빈 2021. 10. 5. 16:1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전속모델 이승기와 함께한 '블레이드 BX'의 광고 캠페인 공개했다. 

이번 프로스펙스의 광고 캠페인은 유행이 바뀌고, 디자인이 바뀌고, 신는 사람이 바뀌어도 결국 신발의 본질은 '편안함'이라는 궁극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프로스펙스 스니커즈부터 헬리우스 농구화까지 프로스펙스의 과거 대표 제품을 신고 걷는 모습이 지나가고 블레이드 BX가 등장한다. 블레이드 BX를 신은 이승기의 힘찬 발걸음과 경쾌한 점프로 독보적인 경량성과 고탄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보아 다이얼 조절을 통한 안정적인 핏감도 함께 보여준다. 

앞으로 나아갈 길을 주시하며 마무리되는 영상 속 이승기가 착용한 블레이드 BX는 40년간 한국인의 발에 집중하며 쌓아온 프로스펙스의 기술을 집약한 걷기를 위한 고기능 프리미엄 운동화다. 

초경량 고탄성 소재를 적용한 신규 솔 에스 블레이드(S-BLADE)를 통해 에너지 회복을 도와 오래 걸어도 편안한 착용감이 유지된다. 미드솔(중장)의 무브 프레임과 인솔(깔창)의 임팩트 존 2는 발의 흔들림을 잡아주고 충격 흡수를 극대화해 피로도를 감소시켜 준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지난 40년간 한국인의 발에 맞는 운동화 기술 개발에 힘써온 만큼 신발의 본질인 '편안함'에 주목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걷기 좋은 가을, 일상 생활부터 스포츠 활동까지 다방면으로 활용하기 좋은 블레이드 BX와 함께 편안하게 걸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