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우먼 파이터' 두 번째 탈락 크루는 누구?..댄서들의 눈물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또 하나의 크루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떠난다.
5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6회에서는 메가 크루 미션의 최종 결과와 함께 두 번째 탈락 크루가 공개된다.
댄서들은 물론 파이트 저지까지 감동과 함께 눈물 짓게 만든 메가 크루 미션의 결과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6회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의 크루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떠난다.
5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6회에서는 메가 크루 미션의 최종 결과와 함께 두 번째 탈락 크루가 공개된다.
메가 크루 미션은 다 인원의 메가 크루를 구성해 막강한 스케일과 무대 구성력을 보여줘야 하는 미션. 지난 주 프라우드먼이 중간 합계 파이트 저지 점수 1등을 차지한 가운데, 이번 주 방송에서는 원트와 YGX의 메가 크루 미션 무대를 포함, 일곱 크루들의 최종 순위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메가 크루 미션 조회수 1위를 기록한 YGX가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얻지 못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긴장감을 더한다. "대중을 확실히 노렸다"는 파이트 저지의 평을 받은 원트의 무대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라치카가 탈락 배틀에 나서는 모습이 예고돼 과연 어떤 크루가 라치카와 탈락 배틀을 펼치게 될 지 그 정체에 이목이 집중된다. 크루 생존을 놓고 그 어느 때보다 간절하게 배틀을 준비하는 라치카의 모습과 계속되는 동점에 쉽사리 승부가 나지 않는 대접전이 예고돼 한층 더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탈락 배틀을 보고 있는 파이트 저지 3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보아, 태용, 황상훈은 얼굴과 표정으로 크루들과 함께 춤추며 탈락 배틀에 진지하게 임하고 있는 것. 보아는 "두 분이 배틀 끝나고 포옹하실 때가 제일 짜릿하고 멋있고 진정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들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고, 태용은 눈물 짓는 모습이 예고됐다.
댄서들은 물론 파이트 저지까지 감동과 함께 눈물 짓게 만든 메가 크루 미션의 결과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6회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방송 이후 티빙에서는 두 번째 탈락 크루의 스페셜 콘텐츠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사진제공 = Mnet]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지금 YTN 네이버 채널을 구독하면 선물을 드려요!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