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10년만 국보소녀 구애정 컴백..'가요숲텐' 첫손님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이 10년만에 국보소녀 노래를 선보였다.
10월 5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가요숲텐'은 매니지먼트 숲 10주년을 기념한 노래방 콘텐츠이다.
노래를 부르고 싶은 배우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완성될 이번 '가요숲텐' 콘텐츠는 누가 노래방에 방문해 어떤 노래를 부를지에 대한 국내 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이어졌다.
배우 공유는 "가요숲텐은 뭐야?"라고 묻는가 하면 배우 서현진은 수작업으로 만든 노래방 사진을 보고 놀라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공효진이 10년만에 국보소녀 노래를 선보였다.
10월 5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가요숲텐’은 매니지먼트 숲 10주년을 기념한 노래방 콘텐츠이다.
노래를 부르고 싶은 배우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완성될 이번 ‘가요숲텐’ 콘텐츠는 누가 노래방에 방문해 어떤 노래를 부를지에 대한 국내 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이어졌다.
앞서 공개된 ‘가요숲텐’ 예고 영상에서는 노래방에 대한 배우들의 다양한 반응들이 이어졌다. 배우 공유는 “가요숲텐은 뭐야?”라고 묻는가 하면 배우 서현진은 수작업으로 만든 노래방 사진을 보고 놀라워했다. 이어 배우 남주혁은 “노래는 다양하게 준비돼 있는 거죠?”라고 물으며 각양각색의 반응들을 나타냈다.
특히 공효진은 자발적 참여 콘텐츠임에도 불구하고 “매도 빨리 맞는 게 낫다”라며 ‘가요숲텐’ 첫 손님으로 입성했다. 하지만 그녀는 노래방안 소품들과 실버 버튼을 보며 신기해 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말과 다른 행동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잠시 노래 선곡에 고민하던 공효진은 10년 전 뜨거운 인기를 불러일으켰던 자신의 출연작 ‘최고의 사랑’ OST ‘내 손을 잡아’를 첫 노래로 선택했다. 최근 역주행해 화제가 되기도 했던 이번 곡은 10년 만에 국보 소녀 구애정으로 돌아간 공효진의 설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하지만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예상외로 높은 음정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던 공효진은 특유의 재치로 노래를 무사히 끝마쳤다.
뒤이어 거침없는 선곡으로 추억 속의 노래들을 열창한 공효진은 각 노래에 맞게 공블리 다운 러블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가요숲텐’을 방문한 공효진은 “우리는 코인 노래방 세대가 아니어서 누가 옆에 있어야 신나고 잘 부를 수 있는데 아무도 안 보니까 혼자 노래 부른다는 게 어색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효진이 첫 손님으로 포문을 연 ‘가요숲텐’ 콘텐츠는 매니지먼트 숲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매니지먼트 숲)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훈♥아야, 결혼식 앞두고 확 바뀐 신혼집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한강뷰가 인테리어” 윤유선 집공개, 한강뷰 옆에 또 한강뷰 (워맨스가 필요해)
- 오정연 "KBS 퇴사하자마자 한 일? 비키니 사진 올리고 피어싱 뚫어"(대한외국인)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마른 몸 가져야 살아남아" 김준희, 비키니로 보여준 다이어트 결과물
- 전소미, 근육질 수영복 자태..마르기만 한 줄 알았더니 건강美 넘쳐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실내 골프연습장·대형 주방‥효도 플렉스 새 집 공개(살림남2)
- 최민환♥율희, 반지하 탈출→1층 이사‥널찍한 화이트톤 새 집 공개(살림남2)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