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민♥︎정인욱, 똑같이 생긴 네 식구 "돌스냅 몇일 도배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허민이 아들의 돌잔치 사진을 공개했다.
허민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단우 돌스냅이 나왔는데 몇일 도배각이요....이쁜 사진이 넘나 많은거 있죠"란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멋진 야외 풍경 속 단우의 돌을 맞아 드레스업한 허민, 정인욱 가족 모습이 담겨져 있다.
순백의 원피스를 입은 허민과 딸 아인, 그레이 톤 슈트를 맞춰 입은 정인욱과 아들 단우의 모습이 훈훈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개그우먼 허민이 아들의 돌잔치 사진을 공개했다.
허민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단우 돌스냅이 나왔는데 몇일 도배각이요....이쁜 사진이 넘나 많은거 있죠"란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멋진 야외 풍경 속 단우의 돌을 맞아 드레스업한 허민, 정인욱 가족 모습이 담겨져 있다. 순백의 원피스를 입은 허민과 딸 아인, 그레이 톤 슈트를 맞춰 입은 정인욱과 아들 단우의 모습이 훈훈하다. 특히 네 가족의 얼굴이 모두 닮은꼴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허민은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김지민, 안소미 등과 미녀 개그우먼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7년 8월에는 야구 선수 정인욱과 결혼을 발표했고 동시에 임신 소식도 전했다.
같은 해 12월 첫 딸 출산 후 1년 만에 결혼식을 올린 이들 부부는 지난해 9월 둘째 아들까지 낳아 단란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허민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