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완, "지금까지 항상 최고의 연애를 했다" (끝내주는 연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주완이 '끝내주는 연애'만의 장점을 밝혔다.
오는 10월 12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MBC 에브리원 신규 예능 '끝내주는 연애'는 짝사랑 중인 짝남짝녀에겐 사랑의 출발에 힘찬 응원을, 현재의 문제점을 고치고 싶은 위기의 커플에겐 따끔한 조언을 건네는 연애 토크쇼다.
온주완이 말하는 '끝내주는 연애'의 장점은 바로 '현장감'이다.
한편 로맨티시스트 온주완과 함께하는 '끝내주는 연애'는 오는 10월 12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주완이 '끝내주는 연애'만의 장점을 밝혔다.
오는 10월 12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MBC 에브리원 신규 예능 '끝내주는 연애'는 짝사랑 중인 짝남짝녀에겐 사랑의 출발에 힘찬 응원을, 현재의 문제점을 고치고 싶은 위기의 커플에겐 따끔한 조언을 건네는 연애 토크쇼다. 붐, 온주완, 치타, 초아, 이은지가 MC로 함께하며 다양한 연애 고민들에 해결사로 나선다.
이들 다섯 MC는 '끝내주는 연애' 제작진이 엄선한 사랑 좀 해 본 인물들로, 다양한 연애 고민에 현실적인 조언을 내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앞서 '연애사 검증 시험'을 통해 공개된 연애 경험담이 이들을 향한 신뢰도를 높였다.
그중에서도 연애를 할 때는 둘도 없는 로맨티시스트라는 온주완의 연애담이 그의 연애 상담 스타일을 궁금하게 했다. "지금까지 사랑했던 모든 사람과 항상 최고의 연애를 했다"라고 말하는 그는 사연 주인공들의 연애도 최고로 만들어줄 수 있을까. 온주완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각오를 들어봤다.
먼저 온주완은 '끝내주는 연애'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묻는 질문에 "많은 연애 상담 프로그램을 보면서, 여러 상황에 놓인 연인들에게 나라면 어떤 부분을 공감해 줄 수 있을지 궁금했다"고 답하며 '공감형 MC'의 출격을 알렸다.
공감형 MC로서 온주완은 "고민을 조금 더 깊게 듣고, 신중하게 얘기를 해주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누구도 상처받지 않고, 고민을 흐트러뜨릴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그 의도를 설명했다.
온주완이 말하는 '끝내주는 연애'의 장점은 바로 '현장감'이다. 그는 "커플들의 실제 생활을 볼 수 있는 관찰 카메라와 이들과 스튜디오에서 직접 이야기를 할 수 있다는 현장감이 있다"며 "연인의 시간을 가까이서 다룬다는 매력이 '끝내주는 연애'만의 장점인 것 같다"고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온주완은 "사랑을 하고 계신다면, 조금이나마 대입해서 볼 수 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며 "용기를 내서 나온 커플들에게 많은 공감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로맨티시스트 온주완과 함께하는 '끝내주는 연애'는 오는 10월 12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제공 = MBC 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