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WFP에피소드2 대회 우승자 발표..마스터즈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홀릭 홀덤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스포츠 홀덤 기업 겸 홀덤 팀프로 '더홀릭 홀덤'이 World Focused Poker (이하 WFP) '제2회 WFP 에피소드2' 대회에서 3개 부문 우승자와 준우승, 순위권 선수들 상금과 시상을 모두 마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J88 메인 대회' 홀덤 대회와 '제1회 WFP 메인 대회' 우승자 오준석 선수가 2위 건아 선수와 3위 호랭이 선수의 견재를 뿌리치고 노련하게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홀릭 홀덤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스포츠 홀덤 기업 겸 홀덤 팀프로 ‘더홀릭 홀덤’이 World Focused Poker (이하 WFP) ‘제2회 WFP 에피소드2’ 대회에서 3개 부문 우승자와 준우승, 순위권 선수들 상금과 시상을 모두 마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에피소드2’ 대회는 많은 팀프로 선수들과 플레이어가 참가하며 박진감 넘치는 빅 경기가 성사됐다. 지난 1~3일 까지 프라이데이 스폐셜, 딥 스택, 하이 롤러 경기를 치렀다.
지난 1일 '프라이데이 스폐셜 경기'는 덴버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김양래 선수는 3위 주관우 선수의 막판 레이스를 막아내며 2위에 올랐다. '딥 스택 이벤트'경기는 하주 선수가 2위 철인28호 선수와 격전을 벌이며 힘겹게 우승을 맛봤다. 김찬연 선수는 공격적 레이스를 펼쳤지만, 격차를 좁히지 못하고 3위에 안착했다.
3일 마지막 날 '하이 롤러 이벤트 경기'는 정말 쫓고 쫓기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J88 메인 대회' 홀덤 대회와 '제1회 WFP 메인 대회' 우승자 오준석 선수가 2위 건아 선수와 3위 호랭이 선수의 견재를 뿌리치고 노련하게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이로써 모든 경기를 마친 ‘더홀릭 홀덤’은 1~13위 선수들을 격려하고 시상을 모두 마치며, 제3회 토너먼트 대회를 위해 오는 9일 ‘WFP 마스터즈 홀덤 대회’를 이어 나간다.
‘더홀릭 홀덤’ 측은 “더 많은 제휴 업체와 프로팀과 지속적 협약하여 홀덤 스포츠 개선 방향을 제시하고 국제 홀덤 대회에 함께 나서겠다”라고 전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가령 "임영웅과 키스신? 떨렸지만 웃기고 재밌었다"
- 김혜수, 동안 미모 자랑..청초한 아름다움
- 나연, 청순한 비주얼+과즙미 터지는 상큼 미소
- 효민, 핫핑크도 찰떡 소화..9등신 모델 비율 자랑
- 김빈우, 시선강탈 매끈 복근+구릿빛 각선미 과시
- 대통령실 ″김 여사 이달 순방 동행 안 해″ 국내 활동도 연말까지 중단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언론 허위보도, 십상시″…내일도 소환
- [단독] 경찰관 폭행하고 꽁초까지 던져…만취운전자 현행범 체포
- '화천 토막살인' 장교, 범행 감추려고 피해자인 척 경찰과 통화
- 8년 간 200만 원 훔친 60대 풀려났다…검사의 선처,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