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친딸' 아니었어? 이현이, 남편 "두 번이나 사업 실패..큰돈 날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친딸'로 알려진 모델 이현이가 과거 두 차례나 사업에 실패한 이력이 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4일 공개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예고편에서는 이현이와 남편 홍성기의 적나라한 부부 갈등 고백이 선보여져 긴장감을 자아냈다.
홍성기는 이현이에게 "우리 결혼이 없을 수도 있었던 인생의 가장 큰 위기"라며 "내가 퇴근하고 집에 오는데, 한 번에 못 오겠는 거다. 너무 싫어서"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 출연해 부부 앙금 고백
"집에 너무 가기 싫었다"
'엄친딸'로 알려진 모델 이현이가 과거 두 차례나 사업에 실패한 이력이 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4일 공개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예고편에서는 이현이와 남편 홍성기의 적나라한 부부 갈등 고백이 선보여져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날 영상에서 홍성기는 이현이에게 "결혼기념일을 기념해 우리 결혼 생활 위기의 장소 세 곳을 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후 자막을 통해 "결혼기념일에 들이닥친 비극의 서막", "상상도 못 했던 핏빛 전쟁이 시작된다" 등의 자막으로 두 사람의 갈등이 심상치 않음을 예고했다.
두 사람이 먼저 도착한 장소는 체육관이었다. 홍성기는 이현이에게 "우리 결혼이 없을 수도 있었던 인생의 가장 큰 위기"라며 "내가 퇴근하고 집에 오는데, 한 번에 못 오겠는 거다. 너무 싫어서"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두 사람은 한 식당에서 함께 식사를 했다. 홍성기는 "이 가게를 끝으로 나는 두시는 사업을 하지 않겠다고 결심했는데, 그러고도 넌 사업을 했다"며 "넌 벌써 두 번의 사업을 실패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그렇게 큰돈을 날리고도 우리가 같이 살고 있다는 게 대단하다"고 덧붙였다. 홍성기의 말에 이현이는 아무런 답도 하지 않고 술만 연이어 마셨다.
이후 벤츠로 자리를 옮긴 이현이는 홍성기에게 "나랑 사는 게 그렇게 힘드냐"고 솔직하게 물었고, 홍성기는 "너무 힘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 결혼이 없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전해 충격을 자아냈다.
이현이는 이화여대 경제학과에 재학 중이던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샤넬, 구찌 등 여러 명품 브랜드와 패션 잡지 모델로 활동하며 정상급 모델로 분류되며 '엄친아' 타이틀을 얻었다.
이현이 남편인 홍성기는 아나운서를 준비하다가 삼성전자 반도체 개발 엔지니어로 입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결혼 후에도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을 이어왔고, 최근엔 '동상이몽2'에 함께 출연하며 '꼬꼬커플'로 사랑받고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스뱅크 등장에 긴장한 카카오뱅크, 6% 넘게 하락세
- "내년엔 143만원 더 낸다"…자동차, 올해 꼭 사야하는 이유
- 1회 충전 250km 달리는 전기차가 1000만원대…'인기 폭발'
- '개훌륭' 시바견 공격에 녹화 중단까지…강형욱 "선택의 순간"
- '넥스트 레벨' 넘어 '새비지'…또 한 번 확장된 에스파 세계관 [종합]
- [종합]"故 남문철이란 배우 기억해달라"…김지철·김비비, 슬픔 속 애도 물결
- 김혜수, 이른 아침 버섯 머리에도 '굴욕 無' 미모 [TEN★]
- 손연재, 테니스에 푹 빠진 근황…탄탄한 종아리 근육 '눈길' [TEN★]
- 이정재, 셀카 각도 따윈...평범한 캐주얼에도 눈부신 외모[TEN★]
- 이수만 홍콩 페이퍼컴퍼니 의혹에…SM "법적 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