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3', 전 남친과 계속 연락하는 여친..속내는 과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연인에게 정리할 시간을 줘야 한다는 생각을 가진 여친과 그 반대의 생각을 가진 고민남이 대립한다.
오늘(5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92회에서는 새로운 연애를 시작한 커플의 사연이 공개된다.
전 남친은 자신들이 5년이나 만났다면서 헤어진 게 아니라고 주장하고, 여친은 전 남친에게 시간이 필요할 거라며 연락을 받아준다.
이후 고민남은 여친을 믿어보려고 하는데, 이번엔 전 남친의 가족에게서 연락이 온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연인에게 정리할 시간을 줘야 한다는 생각을 가진 여친과 그 반대의 생각을 가진 고민남이 대립한다.
오늘(5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92회에서는 새로운 연애를 시작한 커플의 사연이 공개된다.
카페 사장과 손님으로 만난 두 사람. 이별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고민남을 위로해주며 점점 가까워진 두 사람은 어느새 연인이 된다.
그러나 여친의 전 남친이 자꾸만 여친을 찾아온다. 전 남친은 자신들이 5년이나 만났다면서 헤어진 게 아니라고 주장하고, 여친은 전 남친에게 시간이 필요할 거라며 연락을 받아준다.
이런 여친의 행동에 대해 서장훈은 "5년 만난 사람을 무 자르듯 자르기 쉽지 않을 것이다. 아니면 전 남친에게 보여주기 식으로 새로운 남자 만났을 수도 있다"라며 여친을 의심한다.
이에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이별 후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기 좋은 시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한혜진은 "기간은 사람마다 다른 거 같고, 문득 그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을 때 더 이상 밉다는 감정이 안 생길 때인 것 같다"라고 말해 공감을 산다.
이후 고민남은 여친을 믿어보려고 하는데, 이번엔 전 남친의 가족에게서 연락이 온다고. 김숙은 "불안한데"라며 안타까워하고, 곽정은은 "오늘 잔잔하게 사람 기 빨리게 만든다"라며 괴로워했다는 후문.
과연 전 연인과 계속 연락하는 여친의 진심은 무엇일까. 결말이 공개될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92회는 오늘(5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
- 반반 부부의 결말은 남편 공금 횡령? 코인 투자 전 재산 날릴 위기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결별 후 근황…헌 옷 팔아
- 김종인 "윤, 아직도 현상 인식 잘못해…그래선 정상적 국정 운영 불가"
- "100마리가 꿈틀"…설사하던 2살 아기 뱃속에서 나온 '이것'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