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중' 송혜교·장기용, 역대급 투샷 공개..멜로 '케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헤중' 송혜교 장기용이 눈부신 '케미'로 짙은 감성의 멜로를 예고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이하 '지헤중') 제작진은 5일 송혜교와 장기용의 투샷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군중 속에서 서로에게 시선을 고정한 송혜교와 장기용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방송 전부터 두 사람의 역대급 비주얼 '케미'를 예고한 '지헤중'이 어떤 로맨스를 담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지헤중' 송혜교 장기용이 눈부신 '케미'로 짙은 감성의 멜로를 예고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이하 '지헤중') 제작진은 5일 송혜교와 장기용의 투샷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작품은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다. 송혜교는 패션 회사 디자인 팀장 하영 역을, 장기용은 프리랜서 패션 전문 포토그래퍼 윤재국 역을 맡아 로맨스를 그린다.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군중 속에서 서로에게 시선을 고정한 송혜교와 장기용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빗속에서 하나의 우산을 쓴 두 사람은 그저 서로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설렘과 애틋함 등 다양한 감정을 보여준다.
무엇보다 처음 공개된 투샷을 통해 두 사람의 '케미'를 엿볼 수 있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방송 전부터 두 사람의 역대급 비주얼 '케미'를 예고한 '지헤중'이 어떤 로맨스를 담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원더우먼' 후속으로 오는 11월 첫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MA 인터뷰] 브레이브걸스 "손편지 주신 40대 팬분 가장 기억에 남아요"
- [강일홍의 클로즈업] 연예계 '쉰둥이 출산', 축복받는 '능력자들'
- "연인사이 성관계" 트로트가수 신웅, '징역 4년' 불복 하루 만에 항소
- "음란하게 생겼다" 신입 여경 집단성희롱 경찰관들 징계
- [시승기] 현대차 '캐스퍼', 몽땅 접히는 '찐매력' 그리고 1800만 원대 가격
- 진중권 "이재명, 조국 시즌2 될 것…허위를 사실이라 우겨"
- [속보] '대장동 의혹 키맨' 유동규 구속…"증거인멸·도주 우려"
- CIA 넘보던 '정보검찰', 죽느냐 사느냐
- "개통까지 최소 한 달?"…'아이폰13' 품귀 현상, 이유는
- [2021 TMA] 진격의 '방탄소년단', 4연속 '대상'...사상 최초 '5관왕' 위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