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온라인 콘서트에 80여 개국 팬들 뭉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0월 9일 오후 12시(KST)에 개최 예정인 'MCND 온:라이브 <젬 스페이스> '에 미국, 멕시코, 칠레 등 북남미 지역을 비롯해 독일, 프랑스, 러시아 등 유럽 지역, 일본, 중국 대만, 태국 필리핀 등 아시아의 6대 주 팬들이 관심이 집중. 젬>
MCND의 2번째 온라인 콘서트는 지구와 가장 비슷한 행성 Kepler-1649c에서 오랜 시간 동안 동경해오던 푸른 별 '지구'의 무대를 찾아오던 MCND가 소용돌이에 휘말려 우주에서 길을 잃고 표류하다 잠시 머물렀던 행성 '젬 스페이스'에서 그들만의 무대를 만들고 젬들과 함께 공연을 펼친다는 재미있고 독특한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4세대 글로벌 아이돌 MCND의 온라인 콘서트 'MCND 온:라이브 <젬 스페이스>(ON:LIVE <GEM SPACE>)에 전 세계 약 80여 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0월 9일 오후 12시(KST)에 개최 예정인 'MCND 온:라이브 <젬 스페이스>'에 미국, 멕시코, 칠레 등 북남미 지역을 비롯해 독일, 프랑스, 러시아 등 유럽 지역, 일본, 중국 대만, 태국 필리핀 등 아시아의 6대 주 팬들이 관심이 집중. 온라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MCND의 두 번째 온라인 콘서트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MCND의 콘서트를 보고 싶어 하는 6대륙 80여 개 국가의 팬들의 티켓 구매가 이어지며, 온라인 이벤트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어 4세대 글로벌 아이돌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MCND의 2번째 온라인 콘서트는 지구와 가장 비슷한 행성 Kepler-1649c에서 오랜 시간 동안 동경해오던 푸른 별 ‘지구’의 무대를 찾아오던 MCND가 소용돌이에 휘말려 우주에서 길을 잃고 표류하다 잠시 머물렀던 행성 '젬 스페이스'에서 그들만의 무대를 만들고 젬들과 함께 공연을 펼친다는 재미있고 독특한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MCND는 틱톡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그널 영상’을 보내거나 블랙홀에 빨려 들어가는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하는 등 MCND만의 방식으로 공연 스포일러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앨범 '디 어스:시크릿 미션 챕터1' 수록곡 ‘고양이 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으로 틱톡 챌린지를 통해 안무를 선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10월 9일 오후 12시(KST)에 개최 예정인 MCND 2021 온:라이브 <젬 스페이스> 티켓은 마이 뮤직 테이스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티오피미디어가 기획, 제작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이 후원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