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스크립트, 한국법인 설립.."본격 영업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임상시험 수탁(CRO) 및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인 진스크립트는 최근 진스크립트 바이오테크 코리아 법인 설립을 마치고 본격적인 한국 영업 활동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2019년 진스크립트 프로바이오를 통해 사업 분야를 기존 CRO 사업에서 바이오의약품 CDMO로 확장했다.
진스크립트 관계자는 "한국법인 설립을 통해 본격적으로 한국 사업 강화를 위한 영업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송연주 기자 = 글로벌 임상시험 수탁(CRO) 및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인 진스크립트는 최근 진스크립트 바이오테크 코리아 법인 설립을 마치고 본격적인 한국 영업 활동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한국법인은 서울 서초구 소재의 외국기업창업지원센터(IKP·Invest Korea Plaza)에 둥지를 튼다.
진스크립트는 2002년 미국 뉴저지주에 설립돼 유전자 합성 관련 제품 CRO 사업을 기반으로 2015년 홍콩거래소에 상장했다. 미국에 연구 개발 및 생산시설을 운영 중이다. 중국 난징과 전장에 생산시설을 유럽, 싱가포르, 일본에 지사를 두고 있다.
2019년 진스크립트 프로바이오를 통해 사업 분야를 기존 CRO 사업에서 바이오의약품 CDMO로 확장했다. 국내 다수 바이오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다.
이번 한국지사 설립은 한국 고객의 신약 연구 개발 지원과 마케팅을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진스크립트 관계자는 “한국법인 설립을 통해 본격적으로 한국 사업 강화를 위한 영업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검찰,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평생 참회해야"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