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이' 이영애, 이렇게 망가져도 되나?..집순이 완벽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경이' 이영애의 '내추럴 본 집순이' 일상이 공개됐다.
10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 (연출 이정흠, 극본 성초이, 제작 키이스트,그룹에이트,JTBC스튜디오)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이영애 분)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
과거 경찰이었던 구경이는 현재 방구석에서 은둔 생활을 하는 '내추럴 본 집순이'로 하루를 살아간다.
게임에 목숨 걸고 맥주 한 모금에 힐링하는 집순이 구경이.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 (연출 이정흠, 극본 성초이, 제작 키이스트,그룹에이트,JTBC스튜디오)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이영애 분)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 4년만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이영애의 파격 연기 변신, 독특하고 신선한 대본, 몰입감을 더할 연출 조합을 예고하고 있다.
이영애는 극중 게임과 술이 세상의 전부인 경찰 출신 보험조사관 구경이 역을 맡는다. 과거 경찰이었던 구경이는 현재 방구석에서 은둔 생활을 하는 ‘내추럴 본 집순이’로 하루를 살아간다. 방송을 앞두고 그 하루를 궁금하게 하는 구경이의 집순이 일상 스틸컷이 공개됐다.
5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구경이는 어두컴컴한 방 안에서 게임을 하고 있다.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갈 듯 집중한 모습, 게임 승리에 두 팔을 벌리며 환호하는 모습 등. 구경이는 종일 게임에 온통 정신을 뺏겼다. 그 뒤로 보이는 방 바닥에는 발 디딜 곳 없이 쓰레기가 널려 있어, 게임 외에는 모든 게 귀찮은 구경이의 일상을 짐작하게 한다.
그렇게 게임에 빠져 있던 구경이는 다음 사진 속에서는 맥주 한 캔에 세상을 얻은 듯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하얀 티셔츠에 묻은 리얼한 음식물 흔적까지, 날 것 그대로의 집순이 구경이 캐릭터가 그대로 드러난다. 그와 완벽하게 혼연일체 된 이영애의 모습은 본 드라마 속 이영애의 변신을 기다려지게 만든다.
드라마 ‘구경이’는 이러한 집순이 구경이가 밖으로 나와, 사고로 위장된 의문의 연쇄살인 사건을 파헤치게 되는 이야기다. 무기력의 끝을 달리던 구경이는 사건 현장에서는 ‘의심의 촉’을 맹렬히 빛내는 반전 모습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 세상으로 나온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의 대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게임에 목숨 걸고 맥주 한 모금에 힐링하는 집순이 구경이. 풀리면 풀릴수록 더 궁금해지는 독특한 구경이의 정체는 10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 드라마 ‘구경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남의뜰, 권익위 권고 무시하고 대장동 원주민에게 폭리취했다”
- (영상)깜빡이 없이 들어와 '쾅' 車전복 '과실 인정 안해'
- 후원금으로 갈비 먹은 윤미향, 할머니 치매 이용해 상금 기부도
- [2021국감]"눈알 부라려"…행안위, 野 '대장동 마스크' 두고 파행
- "살고 싶으면…" 7세 딸 구걸시킨 50대 집행유예
- "여자 안 뽑는다"…성희롱 피해자 2차 가해한 버스회사 사장
- [르포]"10년 단골까지 다른 빵집으로…"..파리바게뜨 점주들 눈물의 호소
- "유적지에서 총쏘는 국방부, 구경만 하는 문화재청"
- 축구 국대 사생활 폭로…"10명 넘는 여성과 바람·성병도 걸려"
- 박희순 "한소희, '마이 네임' 하며 10kg 찌워…다 근육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