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새 앨범 '템테이션' 메인 티저 공개..콘셉돌의 귀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픽시(PIXY)가 컴백을 앞두고 메인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픽시는 오늘(5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템테이션(TEMPTATION)'의 타이틀곡 '중독(Addicted)'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픽시의 메인 티저 영상에는 각 멤버들이 장막에 갇힌 모습으로 시작해 타이틀곡 'Addicted'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오차 없는 칼군무가 담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픽시 완전체의 모습이 강렬하게 담겨 있다.
특히 화이트 톤으로 시작된 멤버들의 의상이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 오감을 자극하는 강렬한 색채와 몽환적인 영상 속 분위기에 맞춰 순식간에 어둡게 변화하는 모습을 통해 이번 타이틀 'Addicted'과 앨범명인 'TEMPTATION'의 세계관 흐름을 동시에 꿰뚫어 볼 수 있어 이들을 향한 관심 또한 크게 치솟고 있다.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콘셉트 이미지로 '다크돌', '콘셉돌'이란 수식어로 사랑받고 있는 픽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은 'With My Wings', 'BRAVERY'에 잇는 세계관의 세 번째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숲의 끝자락에 도착한 여섯 요정의 마지막 여정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스토리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타이틀은 '중독(Addicted)'은 챕터의 마지막을 강렬하게 장식할 힙합 베이스의 곡으로 점차 중독되어가는 픽시의 감정을 절묘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중독성 강한 비트와 강렬한 래핑을 바탕으로 완벽한 팀워크가 담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세계관 공개, 하이라이트 메들리, 팬 헌정곡 선공개, 콘셉트 티저 영상, 퍼포먼스 프리뷰, 메인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스포일러 콘텐츠로 팬덤 윈시(WINXY)와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픽시는 오는 6일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 쇼케이스를 통해 발매 전 대중과 먼저 만남을 갖는다.
픽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오픈된다.
[사진 = 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