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ESG 하나원정대' 출정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하나시티즌이 지난 3일 한밭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2021 32라운드에서 'ESG 하나원정대' 출정식을 개최했다.
'ESG 하나원정대'는 지역 내 ESG 가치 확산을 위해 새롭게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대전은 후원사 및 지역 기관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지난 3일 한밭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2021 32라운드에서 'ESG 하나원정대' 출정식을 개최했다.
'ESG 하나원정대'는 지역 내 ESG 가치 확산을 위해 새롭게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대전은 후원사 및 지역 기관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ESG 하나원정대의 시작은 지역의 국립대학교인 한밭대학교와 함께했다. 지난 7월 대전과 ESG 공동추진 협약을 맺은 바 있는 한밭대학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내 11개 보육원에 축구, 탁구, 배드민턴 등 다양한 종목의 체육강사 및 체육물품을 지원하여 취약계층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다.
출정식에 참여한 한밭대학교 김세환 교수는 "지역 아이들을 지원하는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대전하나시티즌 허정무 이사장은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동행해주신 한밭대학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 내 ESG 문화 확산에 기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출정식을 통해 'ESG 하나원정대'의 시작을 알린 대전은 본 프로그램에 참여할 후원사 및 지역기관을 추가적으로 모집해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ESG 가치 확산을 위한 노력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