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키운다' 김희진, 신우·이준 만나 찐 팬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구스타 김희진 선수가 신우, 이준을 찾아왔다.
6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에는 배구스타 김희진 선수가 '신이나영'(신우, 이준, 김나영) 가족을 찾은 특별한 하루가 방송된다.
특히 김희진 선수는 '신이나영' 가족의 모든 SNS를 팔로우 할 정도로 신우, 이준의 열성 팬임을 밝히며 김나영의 집을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구스타 김희진 선수가 신우, 이준을 찾아왔다.
6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에는 배구스타 김희진 선수가 '신이나영'(신우, 이준, 김나영) 가족을 찾은 특별한 하루가 방송된다.
이 날 김희진 선수는 "최근 국제 대회에서도 '내가 키운다'를 보고 위로 받았다"고 운을 뗀 뒤 아이들 각각의 매력을 완벽하게 브리핑하며 '내가 키운다'의 찐 팬임을 인증했다.
특히 김희진 선수는 '신이나영' 가족의 모든 SNS를 팔로우 할 정도로 신우, 이준의 열성 팬임을 밝히며 김나영의 집을 찾았다. 김희진은 꿈에 그리던 신우, 이준이를 만나자 "살면서 아이들을 볼 수 있을까? 유명해지면 만날 수 있지 않을까? 했는데 드디어 만났다"며 감격하는 속마음을 내비쳤다.
직접 준비해온 유니폼과 싸인 볼을 선물하며 아이들의 마음을 공략하기 시작한 김희진. 김희진은 아이들과 만나면 함께 하고 싶었던 놀이들을 동료 선수들과 미리 시뮬레이션까지 해가며 준비해왔다고 밝혀 엄마 출연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배구와 맞먹는 축구 실력으로 아이들의 환심을 사는가 하면, 장신의 키를 활용해 아이들에게 목말을 태워 아이들에게 천장벽화를 그릴 수 있게 해줬다.
한편, 김나영은 김희진 선수의 몸보신을 위해 임금님께 진상했다는 민어 코스 요리를 준비했다.
김나영의 수준급 요리 실력에 김희진 선수와 아이들은 폭풍 먹방을 펼쳤고, 신우의 면치기 신공을 직접 관람한 성덕 김희진 선수가 감탄하는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JTBC]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지금 YTN 네이버 채널을 구독하면 선물을 드려요!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블락비 피오, 올해 12월까지 입영 연기 신청
- [Y랭킹] "유재석 왔다!" 그와 투샷 기대되는 인물 안테나 톱4(ft. 입담 필수)
- [Y리뷰] 채림, 前 남편 가오쯔치 언급 “아들 세 돌 때 父 존재 알려” (종합)
- [Y이슈] 낸시랭, 왕진진과 3년 만에 이혼 확정… 대법원서 최종 승소(종합)
- ‘베놈2’ 코로나19 시대 최고 오프닝 수익 기록… 북미 박스오피스 1위
- 사격 김예지, 돌연 선수 생활 접는 '진짜 이유' 밝혀졌다
- "승강기 전단지 뗐다가"…'검찰 송치'된 여중생의 결말
- [단독] 69억 상속 노렸나?...판결문으로 본 '냉동고 시신' 사건 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