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휘 "매달 들어오는 저작권료 짭짤해, 소속사 직원들 뷔페 사줄 정도"(최파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대휘가 매달 만족스러운 저작권료를 받는다고 밝혔다.
10월 5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는 그룹 AB6IX 박우진, 이대휘, 전웅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어 이대휘는 "매달 23일에 저작권료가 들어오는데 감사하게도 짭짤합니다"라고 덧붙였고, 전웅은 "거의 생일이다"라고 농담했다.
최화정은 "짭짤이 어느 정도인가? 알고 싶네"라고 궁금증을 드러냈고, 이대휘는 "직원분들 커피 사드릴 수 있을 정도?"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은해 기자]
이대휘가 매달 만족스러운 저작권료를 받는다고 밝혔다.
10월 5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는 그룹 AB6IX 박우진, 이대휘, 전웅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신곡 '체리' 대박 나서 대휘 씨 저작권료 짭짤했으면 좋겠네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이대휘는 "제가 쓴 곡이고 랩메이킹은 우진 씨가 또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대휘는 "매달 23일에 저작권료가 들어오는데 감사하게도 짭짤합니다"라고 덧붙였고, 전웅은 "거의 생일이다"라고 농담했다. 최화정은 "짭짤이 어느 정도인가? 알고 싶네"라고 궁금증을 드러냈고, 이대휘는 "직원분들 커피 사드릴 수 있을 정도?"라고 답했다.
그러자 박우진은 "그거보다 더 되지 않나요? 커피는 저 정도"라고 말했고, 최화정은 "대휘는 약간 그래도 음식. 피자나 짬뽕 아니면 한우?"라고 재치 있게 응수했다. 이대휘는 "한우까지는 안 돼요. 1인당 뷔페 정도?"라고 정정했다.
(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보는 라디오)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훈♥아야, 결혼식 앞두고 확 바뀐 신혼집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한강뷰가 인테리어” 윤유선 집공개, 한강뷰 옆에 또 한강뷰 (워맨스가 필요해)
- 오정연 "KBS 퇴사하자마자 한 일? 비키니 사진 올리고 피어싱 뚫어"(대한외국인)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마른 몸 가져야 살아남아" 김준희, 비키니로 보여준 다이어트 결과물
- 전소미, 근육질 수영복 자태..마르기만 한 줄 알았더니 건강美 넘쳐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실내 골프연습장·대형 주방‥효도 플렉스 새 집 공개(살림남2)
- 최민환♥율희, 반지하 탈출→1층 이사‥널찍한 화이트톤 새 집 공개(살림남2)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