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새 연인? 전 연인에 더는 악감정 안 생길 때" (연참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연인에게 정리할 시간을 줘야 한다는 생각을 가진 여자친구와 그 반대의 생각을 가진 고민남이 대립한다.
5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92회에서는 새로운 연애를 시작한 커플의 사연이 공개된다.
그러나 여자친구의 전 남자친구가 자꾸만 여자친구를 찾아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92회에서는 새로운 연애를 시작한 커플의 사연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카페 사장과 손님으로 만난 두 사람. 이별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고민남을 위로해주며 점점 가까워진 두 사람은 어느새 연인이 된다.
그러나 여자친구의 전 남자친구가 자꾸만 여자친구를 찾아온다. 전 남자친구는 자신들이 5년이나 만났다면서 헤어진 게 아니라고 주장하고, 여자친구는 전 남자친구에게 시간이 필요할 거라며 연락을 받아준다.
이런 여자친구 행동에 대해 서장훈은 "5년 만난 사람을 무 자르듯 자르기 쉽지 않을 것이다. 아니면 전 남자친구에게 보여주기식으로 새로운 남자 만났을 수도 있다"라며 여자친구를 의심한다.
이에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이별 후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기 좋은 시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한혜진은 "기간은 사람마다 다른 거 같고, 문득 그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을 때 더 이상 밉다는 감정이 안 생길 때인 것 같다"라고 말해 공감을 산다.
이후 고민남은 여자친구를 믿어보려고 하는데, 이번엔 전 남자친구 가족에게서 연락이 온다고. 김숙은 "불안한데"라며 안타까워하고, 곽정은은 "오늘 잔잔하게 사람 기 빨리게 한다"라며 괴로워했다는 후문.
방송은 5일 밤 9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문철 사망, 대장암 투병 끝에 별세 [공식]
- 박나래 눈물 “마지막 출근길 기분 묘해” (비디오스타)
- “제가 죽였습니다” 윤계상 충격 살인 자백 (크라임 퍼즐)
- ‘♥소유진’ 백종원 “못생겨서 결혼 늦게 했다”
- [전문] 유태오 코로나 확진 “모든 스케줄 중단”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