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준 코로나 확진.."멤버들도 자가격리"[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스 준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4일 에이스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에이스(A.C.E) 멤버 준이 4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통보받았다"고 밝혔다.
에이스(A.C.E) 멤버 준 군이 10월 4일(월)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통보받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이스 준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4일 에이스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에이스(A.C.E) 멤버 준이 4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통보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준은 지난 30일 코로나 확진자와 접촉이 있었다는 연락을 받고, 선별 진료소를 통해 코로나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받았으며, 당시 음성 판정을 받았었다. 이후 코로나19 증상으로 보이는 몇 가지 경미한 증상들이 발생하여, 재검사를 받아본 결과 금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또 비트인터렉티브는 “당사는 통보를 받은 즉시 에이스(A.C.E) 병관, 찬 군을 비롯한 비트인터렉티브 전 직원의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했으며, 현재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현재까지 보건당국의 조치는 없었지만, 당사는 자체적으로 자가격리를 실시 중이며, 방역 당국의 지침을 성실히 이행하며 향후 활동 재개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라고 알렸다.
마지막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 끼친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준 군의 빠른 쾌유와 비트인터렉티브 소속 아티스트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에이스 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트인터렉티브입니다.
에이스(A.C.E) 멤버 준 군이 10월 4일(월)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통보받았습니다.
멤버 준 군은 지난 30일 코로나 확진자와 접촉이 있었다는 연락을 받고, 선별 진료소를 통해 코로나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받았으며, 당시 음성 판정을 받았었습니다.
이후 코로나19 증상으로 보이는 몇 가지 경미한 증상들이 발생하여, 재검사를 받아본 결과 금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당사는 통보를 받은 즉시 에이스(A.C.E) 병관, 찬 군을 비롯한 비트인터렉티브 전 직원의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했으며, 현재 결과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현재까지 보건당국의 조치는 없었지만, 당사는 자체적으로 자가격리를 실시 중이며, 방역 당국의 지침을 성실히 이행하며 향후 활동 재개 여부를 결정할 계획입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 끼친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준 군의 빠른 쾌유와 비트인터렉티브 소속 아티스트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소유진❤︎` 백종원 "결혼 늦게 한 이유, 못 생겨서"(백종원 클라쓰)
- 하하·이광수 6억, 김고은 0원…"정부 홍보 모델료 기준 없어"
- 송가인, 패션모델 발탁…런웨이 오른다
- [MK뮤직]있지, 美 빌보드서 괄목성장…글로벌 가도 `탄력`
- "한소희의, 한소희를 위한"…`마이 네임`, 女 원톱 액션 느와르는?[종합]
- ‘편스토랑’ 이찬원, 과거사진에 고개 푹 “못 보겠다” - 스타투데이
- K팝 `그래미 어워즈` 후보 지명 2년 연속 불발(종합)
- 세븐틴, 美 LA시의회 감사패 받았다 - 스타투데이
- 정해인 서울 팬미팅 초고속 매진 - 스타투데이
- ‘정년이’ 김태리 차가운 바다에 몸 던졌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