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키스 더 라디오' 스페셜 DJ..5일간 '투바투 위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키스 더 라디오' 스페셜 DJ로 나선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5~31일 일주일간 KBS 쿨FM '키스 더 라디오(이하 데키라)'의 스페셜 DJ로 나서 청취자들의 가을밤을 물들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키스 더 라디오’ 스페셜 DJ로 나선다.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5~31일 일주일간 KBS 쿨FM ‘키스 더 라디오(이하 데키라)’의 스페셜 DJ로 나서 청취자들의 가을밤을 물들인다. 다섯 멤버가 돌아가며 진행을 맡아 매일 색다른 매력이 가득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주간’을 꾸밀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8월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파이트 오어 이스케이프’를 발매하며 ‘데키라’에 출연, 신보를 직접 소개하고 서로에 대해 알아보는 게임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을 뽐낸 바 있다.
또한 범규는 지난 3~4월 ‘데키라’의 화요일 코너인 ‘키스 팝스’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음악과 관련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눴다. 당시 범규는 여러 상황에 맞는 노래를 추천하는 코너와 팝송 한 곡의 가사를 우리말로 전하는 ‘키스 팝스 ASMR’ 등으로 청취자와 진솔하게 소통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트렌디한 멜로디에 현실에서 느끼는 감정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풀어내며 전 세계 Z세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