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31번째 생일에 '최애돌 셀럽' 기부요정 등극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10월 2일, 321,311,476표를 받아 가수 카테고리 제11대 기부요정에 이름을 올렸다.
아리스는 '최애돌 셀럽' 김호중 커뮤니티와 더불어 각종 SNS에 '울별님 생일 축하합니다', '노래하는 사람으로 우리에게 와주어 고마워요' 등의 메시지를 남기며 투표를 독려했다.
이에 김호중은 기부요정 커트라인인 55,555,555표를 가뿐히 넘기며 '최애돌 셀럽'에서 처음으로 기부요정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김호중이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10월 2일, 321,311,476표를 받아 가수 카테고리 제11대 기부요정에 이름을 올렸다.
김호중 팬덤 아리스가 31번째 생일을 맞은 김호중을 위해 힘을 모았다. 아리스는 '최애돌 셀럽' 김호중 커뮤니티와 더불어 각종 SNS에 '울별님 생일 축하합니다', '노래하는 사람으로 우리에게 와주어 고마워요' 등의 메시지를 남기며 투표를 독려했다.
이에 김호중은 기부요정 커트라인인 55,555,555표를 가뿐히 넘기며 '최애돌 셀럽'에서 처음으로 기부요정에 등극했다.
앞서 김천시는 김호중이 졸업한 김천예고와 벚꽃 관광지를 연계해 '김호중 소리길'을 조성해 화제를 모았다. 또 김호중은 지난 8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리며 팬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김호중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코로나19로 고립된 장애인을 위한 기금으로 쓰인다. 김호중은 지금까지 총 10회 기부하며 누적 기부금액 500만 원을 달성했다. '최애돌 셀럽' 총 누적 기부금액은 3,300만 원이다.
한편 '최애돌 셀럽'은 매달 5일까지 투표 결과를 포함한 누적 점수 집계 후 종합 1~5위를 달성하거나 평균 투표수 300만 표 이상으로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하면 기부천사,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산 속에 텐트 치고..속세 떠나 자연인 생활
- "아내가 아들뻘 男과 외도" 유명 배우 부부, 충격 고백 후 134억 저택 구입
- 이수영, 전 재산 사기 당해 빈털터리 "빚 까지 생겨..정신과 진료도 받았다"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속옷·XX가리개만하고 500만원"..'오징어 게임', 바디페인팅 모델 섭외 비하인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