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민 MC확정, '헬로트로트' 백스테이지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정민이 '헬로트로트' 백스테이지 MC로 확정됐다.
5일 MBN '헬로트로트' 측은 "조정민이 백스테이지 MC로 진행을 맡는다. 출연진들의 무대 뒤 이야기를 색다르게 전할 예정이다"라며 차별화된 오디션 탄생을 예고했다.
또한, KBS2 '트롯 전국체전'에서 경상도 코치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 조정민이 이번 '헬로트로트' 백스테이지 MC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조정민이 ‘헬로트로트’ 백스테이지 MC로 확정됐다.
5일 MBN ‘헬로트로트’ 측은 “조정민이 백스테이지 MC로 진행을 맡는다. 출연진들의 무대 뒤 이야기를 색다르게 전할 예정이다”라며 차별화된 오디션 탄생을 예고했다.
1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N 종편 10주년 특별기획 ‘헬로트로트’는 K-트로트의 세계화를 위한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로, 한국을 넘어 세계를 뒤흔들 글로벌 트로트 가수 발굴을 목표로 하며 한국의 흥을 전 세계로 퍼뜨릴 예정이다.
메인 MC 이덕화와 배성재에 이어 조정민이 백스테이지 MC로 합류해 찰떡 케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현장감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특히 조정민은 미국 예능 프로그램 NBC ‘아메리칸 갓 탤런트’에서 유쾌하면서 뛰어난 진행 실력을 보여준 타이라 뱅크스를 연상시키는 센스 넘치는 진행력으로 ‘한국판 타이라 뱅크스’의 탄생을 알리는 것은 물론, 깔끔한 진행으로 오디션을 이끌어 나간다.
조정민은 지난 2009년 정규 앨범 ‘점점점’으로 가요계에 데뷔, ‘살랑살랑’, ‘곰탱이’, ‘Ready Q’ 등 곡으로 대중에게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음악적 기본기는 물론, 프로페셔널한 가창력과 예능감, 미모를 겸비하고 있어 ‘트로트 핫스타’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또한, KBS2 ‘트롯 전국체전’에서 경상도 코치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 조정민이 이번 ‘헬로트로트’ 백스테이지 MC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앞서 ‘헬로트로트’는 설운도, 인순이, 전영록, 김수희, 정훈희 총 5명의 레전드 가수를 감독으로 확정 지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명불허전 5인의 감독들과 이덕화, 배성재, 조정민의 이색 조합과 이들이 의기투합한 ‘헬로트로트’는 과연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헬로트로트’는 글로벌 트로트 가수 발굴을 목표로 기획된 만큼 전 세계 음악 전문 프로듀서가 대거 참여하는가 하면,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 및 뮤지션이 각 팀을 대표하는 감독이 되어 코치진과 함께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전’에 내보낼 선수들을 캐스팅하고 훈련을 진행할 계획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가령 "임영웅과 키스신? 떨렸지만 웃기고 재밌었다"
- 김혜수, 동안 미모 자랑..청초한 아름다움
- 나연, 청순한 비주얼+과즙미 터지는 상큼 미소
- 효민, 핫핑크도 찰떡 소화..9등신 모델 비율 자랑
- 김빈우, 시선강탈 매끈 복근+구릿빛 각선미 과시
- [단독] 검찰, ″명태균, 미래한국연구소 실소유주 아냐″ 녹취록 확보
- ‘대통령 명예훼손 혐의’ 김만배 이어 신학림도…법원에 보석 청구
- '한때 핵심 참모' 볼턴 ″트럼프, 취임 직후 평양 가도 놀랍지 않아″
- 챗GPT 접속장애, 1시간만에 복구…접속자 2만명 장애 겪어
- '이스라엘 축구팬 집단 구타'…격해지는 유럽 내 '반유대' 정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