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총각 vs 돌싱, 누가 더 불쌍해" '돌싱포맨'서 김종민 입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일 밤 방송 예정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에서는 노총각 듀오 김종민과 김민종이 출연해 돌싱포맨과 역대급 티격태격 케미를 선사한다.
노총각 듀오와 돌싱포맨은 '돌싱과 노총각 중 누가 더 불쌍한가'에 대해 이야기 하며 신경전을 펼친다.
돌싱포맨은 "지금까지 결혼을 한 번도 못 했으면 문제 있는 거 아니야?"라며 노총각 듀오를 자극한다.
돌싱포맨과 노총각 듀오는 어떻게해서든 선택(?)을 받기 위해 처절한 노력을 해 현장이 초토화되기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나규원 인턴 기자 = 5일 밤 방송 예정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에서는 노총각 듀오 김종민과 김민종이 출연해 돌싱포맨과 역대급 티격태격 케미를 선사한다.
노총각 듀오와 돌싱포맨은 ‘돌싱과 노총각 중 누가 더 불쌍한가’에 대해 이야기 하며 신경전을 펼친다. 돌싱포맨은 "지금까지 결혼을 한 번도 못 했으면 문제 있는 거 아니야?"라며 노총각 듀오를 자극한다. 이에 김종민은 "이혼해서 행복해요?"라며 돌직구로 맞선다.
계속해서 설전을 벌이던 두 팀은 돌싱 VS 노총각 밸런스 게임으로 승패를 가린다. 돌싱포맨과 노총각 듀오는 어떻게해서든 선택(?)을 받기 위해 처절한 노력을 해 현장이 초토화되기도 한다.
한 번 다녀온 자들과 한 번도 안 다녀온 자들의 웃픈 케미는 5일 오후 11시 10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son51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