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잔 할까요?' 티저 포스터→옹성우X박호산, 훈훈 사제 케미 스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 한잔 할까요?'의 티저 포스터와 옹성우, 박호산의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24일 첫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연출‧극본 노정욱‧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제작 컨텐츠 크리에이티브 그룹 문)가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옹성우 분)와 커피 명인 '박석'(박호산 분)의 투샷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피 한잔 할까요?’의 티저 포스터와 옹성우, 박호산의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24일 첫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연출‧극본 노정욱‧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제작 컨텐츠 크리에이티브 그룹 문)가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옹성우 분)와 커피 명인 ‘박석’(박호산 분)의 투샷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의 극중 스틸 컷도 첫 공개되며, 올 가을 시청자들의 촉촉한 감성을 자극할 작품에 대한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커피 한잔 할까요?’는 허영만 화백이 데뷔 40주년을 기념해 그린 동명 만화가 원작으로, 순수한 열정만으로 커피의 세계에 뛰어든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옹성우 분)가 커피 명장 박석(박호산 분)의 수제자가 되면서 커피와 사람에 대해 배워가는 모습을 그린 감성 휴먼 드라마다. 커피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은 물론 아날로그 감성까지 원작의 따뜻한 힐링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낼 예정이다,
티저 포스터 속 옹성우와 박호산은 어깨를 나란히 한 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커피를 중심으로 사제 관계가 된 두 사람은 작품 속에서 어떤 스승과 제자의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얼굴에 옅은 미소를 띄운 두 사람의 표정은 손님을 기다리고 있는 것인지, 아니면 두 사람을 찾아온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는 것인지 여운을 갖게 해 ‘2대 커피’ 안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포스터 속 ‘당신의 인생 커피를 내려드립니다’는 문구와 은은한 컬러톤이 어우러진 포스터는 절로 커피 향이 물씬 풍기는 듯한 느낌이다. 두 사람의 편안한 표정과 은은한 ‘2대 커피’ 분위기를 듬뿍 담은 한 장의 포스터만으로도 ‘커피 한잔 할까요?’는 올 가을 편안하고 따뜻한 ‘착한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함께 공개된 스틸컷은 ‘2대 커피’ 앞에서 심각한 표정으로 대화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되며, 포스터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옹성우는 수첩과 펜까지 들고 박호산에게 무언가를 진지하게 묻고 있는 듯한 모습. 동시에 또다른 스틸컷에서는 의미심장한 표정의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되어 이들의 대화와 무슨 상황에 처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가령 "임영웅과 키스신? 떨렸지만 웃기고 재밌었다"
- 김혜수, 동안 미모 자랑..청초한 아름다움
- 나연, 청순한 비주얼+과즙미 터지는 상큼 미소
- 효민, 핫핑크도 찰떡 소화..9등신 모델 비율 자랑
- 김빈우, 시선강탈 매끈 복근+구릿빛 각선미 과시
- [단독] 명태균 측 ″검찰, 대통령 부부 조사 안 했으면 혐의 입증 안 돼″
- '위안부 후원금 횡령' 윤미향 징역형 집유 확정
- 블룸버그 ″트럼프발 ‘미국 우선주의’에 전세계 주식·통화 침몰″
- 또 벤츠 전기차 화재...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충전중'
- 택시기사 착오로 잘못 내린 수험생…경찰이 도와 무사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