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티저, 신곡명은 '스트로베리 문'..러블리한 매력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콘셉트 티저와 신곡명 '스트로베리 문(strawberry moon)'을 처음 공개하며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콘셉트 티저와 신곡명 ‘스트로베리 문(strawberry moon)’을 처음 공개하며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양손에 아이스크림을 쥔 채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컬러풀한 색감의 배경과 민들레, 무지개 등 키치한 그래픽 요소들이 상큼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티저 공개에 앞서 지난 1일, 아이유는 “meet again when strawberry moon comes up. from IU (스트로베리 문이 뜨면 다시 만나. 아이유로부터)”라는 글귀와 함께 거대한 붉은 달이 그려진 의문의 이미지를 공개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아이유가 전한 깜짝 스포일러가 신곡 발매였다는 사실이 이번 티저를 통해 밝혀지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아이유의 이번 신곡은 지난 3월 정규 5집 ‘라일락’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에 전한 소식이다. 그간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다양한 콘셉트와 독보적인 음악을 선보인 아이유가 이번에는 또 어떤 곡으로 놀라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1월 선공개 곡 ‘셀러브리티’를 시작으로 정규 5집 ‘라일락’까지 연이어 발매한 아이유는 영화 ‘브로커’ 촬영과 다수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올 한해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한, 올해 데뷔 13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9월 18일인 데뷔 기념일에는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특별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 그 어느 때보다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가령 "임영웅과 키스신? 떨렸지만 웃기고 재밌었다"
- 김혜수, 동안 미모 자랑..청초한 아름다움
- 나연, 청순한 비주얼+과즙미 터지는 상큼 미소
- 효민, 핫핑크도 찰떡 소화..9등신 모델 비율 자랑
- 김빈우, 시선강탈 매끈 복근+구릿빛 각선미 과시
- [단독] 명태균 측 ″검찰, 대통령 부부 조사 안 했으면 혐의 입증 안 돼″
- '위안부 후원금 횡령' 윤미향 징역형 집유 확정
- 블룸버그 ″트럼프발 ‘미국 우선주의’에 전세계 주식·통화 침몰″
- 또 벤츠 전기차 화재...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충전중'
- 택시기사 착오로 잘못 내린 수험생…경찰이 도와 무사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