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디에이치성형외과의원과 사회공헌 전달식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지난 3일 사직구장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 홈 경기를 통해 사회공헌 관련 전달식을 열었다.
사회공헌 내용은 구단 연고지 부산시 서면에 있는 디에이치성형외과와 화상흉터시술이다.
구단과 병원은 이날 전달식으로 화상치료 및 흉터치료에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계층 청소년에게 연간 2천만원 상당 시술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승열 디에이치성형외과의원 대표원장, 노희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 본부장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지난 3일 사직구장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 홈 경기를 통해 사회공헌 관련 전달식을 열었다.
사회공헌 내용은 구단 연고지 부산시 서면에 있는 디에이치성형외과와 화상흉터시술이다. 해당 병원은 성형수술 뿐 아니라 고압산소치료, 화상, 열상, 안면골절 등 다양한 치료를 전문적으로 받을 수 있다.
구단과는 올해부터 협약을 통해 선수단 경기력 회복을 돕는 고압산소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구단과 병원은 이날 전달식으로 화상치료 및 흉터치료에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계층 청소년에게 연간 2천만원 상당 시술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자 선정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맡는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승열 디에이치성형외과의원 대표원장, 노희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 본부장이 참석했다.
선수단을 대표해서는 주장을 맡고 있는 전준우(내야수/외야수)가 함께 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펜 전환 롯데 프랑코 '오늘도 등판 가능 OK'
- '2000안타' 이대호 "롯데 돌아와 기록해 기쁘다"
- '머선 129?' 롯데, KT 상대 DH 싹쓸이…한동희 해결사 본능
- 이틀 간 3세이브 롯데 김원중 "노력한 보상 받은 것 같죠"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