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트라오레를 제치고 울버햄튼 '새 영웅'"..英매체 극찬

양승현 기자 2021. 10. 5. 10: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 원더러스 소속 공격수 황희찬이 영국 현지에서 호평을 받고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지난 4일(이하 한국시각) 보도를 통해 황희찬이 트라오레를 제치고 울버햄튼의 새로운 영웅이 됐다고 전했다.

데일리메일은 "황희찬은 첫 EPL 시즌에서 벌써 3번째 득점에 성공했다"며 "곧바로 히메네스와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고 있으며 팀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트라오레의 자리를 점점 차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지난 4일(이하 한국시각) 황희찬이 아다마 트라오레를 제치고 울버햄튼의 새로운 영웅이 됐다고 전했다. 사진은 지난 2일 뉴캐슬과의 2021-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경기에서 활약하는 황희찬. /사진= 로이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 원더러스 소속 공격수 황희찬이 영국 현지에서 호평을 받고있다. 반면 아다마 트라오레는 팀 내 입지가 점점 좁아지고 있는 모양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지난 4일(이하 한국시각) 보도를 통해 황희찬이 트라오레를 제치고 울버햄튼의 새로운 영웅이 됐다고 전했다. 황희찬은 지난 2일 울버햄튼 몰리뉴에서 열린 2021-22시즌 EPL 7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서 선발 출전해 멀티골을 기록하며 팀의 2-1 승리를 이끌었다. 

이로써 황희찬은 현재까지 4경기에서 3골을 기록로 팀 최다득점자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반면 트라오레는 황희찬이 만들어낸 리드를 지키기 위해 후반 추가시간에 교체돼 자존심을 구겼다.
지난 8월 EPL 레스터 시티전에 출전한 아다마 트라오레. /사진= 로이터
데일리메일은 "황희찬은 첫 EPL 시즌에서 벌써 3번째 득점에 성공했다"며 "곧바로 히메네스와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고 있으며 팀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트라오레의 자리를 점점 차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트라오레가 경기력을 끌어올리지 않으면 그 자리는 계속 황희찬이 차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BBC 역시 황희찬의 플레이를 극찬했다. 이 매체는 5일 보도를 통해 "(수비 뒤공간을 파고드는) 돌파는 영리하고 라울 히메네스와의 호흡도 잘 맞는다"며 "라이프치히가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 2위 할 정도로 강력한 공격진을 가지고 있는데 황희찬이 주전이 아니었다는 것이 놀랍다"고 평했다.

[머니S 주요뉴스]
설현, 백신 후유증 고백 이후… 앞머리 내린 미모?
파리 빛낸 명품 몸매… 지수, 탄탄한 복근 눈길
손흥민·황희찬 '날았다'… 'EPL 이주의팀' 동반 선정
"청담 바비 누나 스타일?"… 현영, 신발 대신 OO을
"OO해준다고 꼬셔"… 소이현♥인교진, 결혼 비화?
"세계가 인정한 미녀"… 김주령에 꽃다발 누가 보냈나
블랙핑크 지수, LVMH 회장 아들과 다정하게… 무슨 사이?
박지성, 맨유 팬에 호소… "이제 '개고기송' 멈춰달라"
정용진, BTS 사랑 인증… "나는 아미♥"
이정재·박해수·위하준·정호연, 美 '지미 팰런쇼' 출연

양승현 기자 mickeyan9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