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국 '뉴욕 코믹콘' 참가..'서머너즈 워' IP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 간 미국 뉴욕 재비츠 센터에서 열리는 '뉴욕 코믹콘 2021'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컴투스는 2019년에 이어 올해 다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뉴욕 코믹콘에 참가한다.
행사장 내 '서머너즈 워'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고 이벤트 진행과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 등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서머너즈 워 신규 피규어(피겨) 9종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 간 미국 뉴욕 재비츠 센터에서 열리는 '뉴욕 코믹콘 2021'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뉴욕 코믹콘은 미국 동부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박람회이자 서브 컬쳐의 메카로 글로벌 대중문화 축제 중 하나다. 만화, 게임, 영화, 캐릭터, 책 등 다양한 작품·신작 등을 전시·공개한다.
컴투스는 2019년에 이어 올해 다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뉴욕 코믹콘에 참가한다. 행사장 내 '서머너즈 워'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고 이벤트 진행과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 등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서머너즈 워 신규 피규어(피겨) 9종을 최초로 공개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형 피규어를 포함해 SD 스타일로 구현한 인기 소환수 피규어 등 새로운 서머너즈 워 피규어 상품을 부스에 전시하고 방문객과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전 주문 신청을 실시한다.
부스 내 팝업스토어도 설치해 티셔츠, 마우스 패드, 에어팟·버즈 케이스, 쿠션, 타월 등 의류와 생활용품, IT주변기기 등을 아우르는 신규 굿즈 22종을 현장 판매하고 IP 머천다이즈 사업을 강화해 나간다.
이 밖에도 코믹스 '서머너즈 워: 레거시' 1~3권 통합 버전인 NYCC 특별판 코믹스를 선보이는 등 게임을 넘어 다양한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는 확장된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를 알리고 소통할 예정이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볼보코리아, 신형 XC60 출시…“사전예약 2주 만에 2000대 돌파”
- "갈비 사먹고 요가비 내고"…공소장에 쓰여진 윤미향 1억 횡령 내역
- 정치권 `오징어게임` 패러디 끝내주네…이재명에 허경영까지 등판
- "3억 뜯겨 고통스러워"…교제남에게 사기피해 여성 극단적 선택
- 아내 몰래 3년간 친딸 성폭행 40대…2심서 감형, 그 이유가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