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빛나, 23일 결혼 "중학교 동창과 2년 반 연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써니힐의 멤버 빛나가 10월의 신부가 된다.
소속사 해피메리드컴퍼니는 5일 "빛나가 오는 23일 오후 경기도 광주의 한 미술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빛나의 결혼식은 아는 회장이 주례를, 개그맨 김기욱이 사회를, 써니힐 멤버들이 축가를 맡는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써니힐의 멤버 빛나가 10월의 신부가 된다.
소속사 해피메리드컴퍼니는 5일 "빛나가 오는 23일 오후 경기도 광주의 한 미술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웨딩 화보에는 예비 신랑과 함께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드러낸 빛나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현 멤버 코타와 전 멤버 주비와 미성이 촬영에 참여하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예비 신랑은 빛나의 중학교 동창이자 자동차 분야의 연구원이다. 오랜 기간 친구로 지내왔던 두 사람은 2년 반 전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빛나는 "서른이 넘은 뒤 예비 신랑을 보는데 느낌이 달랐다. 먼저 대시해 연애하게 됐고, 만나면 만날수록 좋은 감정이 커졌다"며 "연애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매일 같이 프러포즈를 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제가 원래 예민한 편인데 예비 신랑은 저를 잘 컨트롤해준다"며 "예비 시부모님 또한 금슬이 좋고, 자상하시다. 이런 환경에서 자란 친구와 살면 나도 많이 바뀌겠다 싶은 마음이 든다"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빛나의 결혼식은 아는 회장이 주례를, 개그맨 김기욱이 사회를, 써니힐 멤버들이 축가를 맡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07년 싱글 앨범 'Love Letter(러브 레터)'로 데뷔한 써니힐은 '베짱이 찬가', 'Midnight Circus(미드나잇 서커스)' 등 여러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MA 인터뷰] 브레이브걸스 "손편지 주신 40대 팬분 가장 기억에 남아요"
- [강일홍의 클로즈업] 연예계 '쉰둥이 출산', 축복받는 '능력자들'
- "연인사이 성관계" 트로트가수 신웅, '징역 4년' 불복 하루 만에 항소
- "음란하게 생겼다" 신입 여경 집단성희롱 경찰관들 징계
- [시승기] 현대차 '캐스퍼', 몽땅 접히는 '찐매력' 그리고 1800만 원대 가격
- 진중권 "이재명, 조국 시즌2 될 것…허위를 사실이라 우겨"
- [속보] '대장동 의혹 키맨' 유동규 구속…"증거인멸·도주 우려"
- CIA 넘보던 '정보검찰', 죽느냐 사느냐
- "개통까지 최소 한 달?"…'아이폰13' 품귀 현상, 이유는
- [2021 TMA] 진격의 '방탄소년단', 4연속 '대상'...사상 최초 '5관왕' 위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