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신제품 'T22 웨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미즈노가 2년만에 T시리즈 웨지의 신제품 'T22웨지'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T22 웨지는 눈물방울을 뜻하는 '티어드롭(Tear Drop)' 형태 헤드의 미즈노 T 시리즈 웨지의 2022년형 모델이다.
신제품 'T22 웨지'는 10월 15일 전국 미즈노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퍼 스윙 타입에 따른 4가지 그라인드 옵션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한국미즈노가 2년만에 T시리즈 웨지의 신제품 ‘T22웨지’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T22 웨지는 눈물방울을 뜻하는 ‘티어드롭(Tear Drop)’ 형태 헤드의 미즈노 T 시리즈 웨지의 2022년형 모델이다. PGA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반영, 7가지의 로프트 스펙을 포함하여 4가지의 그라인드 옵션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투어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모델인 ‘T20 웨지’에 비해 헤드부분 탑엣지 부분의 많은 면적을 제거, 세련되고 샤프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또 넥 부분은 더욱 넓게 보이게 해서 어드레스 때 시각적인 안정감을 제공한다.
미즈노의 독자적인 ‘하이드로플로우 마이크로 그루브’ 공법을 통해 우천 시에도 스핀량을 증가시켜 보다 안정적이고 일관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 ‘T22웨지’ 는48도부터 60도까지 총 7가지 로프트의 구성과 함께 골퍼의 스윙 타입에 따라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구사할 수 있는 ‘솔 그라인드 옵션’ 4가지(S-GRIND, D-GRIND, C-GRIND, X-GRIND)를 새롭게 제공한다.
‘S-GRIND’ 옵션은 풀샷 또는 어택 앵글이 크고 컨트롤 샷을 구사하지 않는 보편적인 클럽을 선호하는 골퍼에게 적합하고, ‘D-GRIND’ 는 그린 주위에서 조작성과 바운스 효과를 요구할 때 유리하다. ‘C-GRIND’는 그린 주위에서 페이스를 열어 플레이하거나 어택 앵글이 중간인 골퍼에게 적합하다. ‘X-GRIND’는 솔의 폭이 가장 좁고, 페이스를 열거나 닫거나 본인의 기량으로 공의 조작을 원하는, 어택 앵글이 작은 골퍼에게 유리하다.
신제품 ‘T22 웨지’는 10월 15일 전국 미즈노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anju1015@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연기념물 진돗개, 진도식용개농장서 11마리 발견, 나라 망신
- “푸틴 내연녀, 딸 낳고 역외회사 통해 모나코 48억 아파트 구매”
- 결국 고개숙인 포르쉐 민폐남…아파트 문앞마다 자필 사과문
- 마동석, 의외로 사고 안 친 스타 1위…2·3위는 김희철·천명훈
- “씻으면 王자 지워질텐데” 질문에…尹측 “손가락 위주로 씻는다”
- 손흥민·황희찬, BBC 베스트11 선정…벤투호 활약 기대감↑
- ‘성형수술’ 보겸, 팬에 얼굴 전격 공개…“예전과 똑같아 보여요”
- ‘오징어게임 오일남 役’ 배우 오영수, 젊은 시절 모습 봤더니…
- “개고기송 멈춰!” 박지성의 호소 “맨유팬 사랑하지만…”
- 남성 아이돌 강제추행 혐의로 여성 용의자 붙잡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