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데뷔 후 첫 패션모델 도전..11일 패션필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여신' 송가인이 데뷔 후 첫 패션모델에 도전한다.
송가인은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 행사 서울패션위크 내에서 주목받는 브랜드인 유가당 모델로 발탁돼 런웨이에 오른다.
데뷔 후 처음으로 패션모델로 나서게 된 송가인은 다양한 연령대와 다른 관심분야를 가진 계층에게도 확산시킬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한편 송가인이 모델로 참여한 이번 패션필름은 오는 11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여신' 송가인이 데뷔 후 첫 패션모델에 도전한다.
송가인은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 행사 서울패션위크 내에서 주목받는 브랜드인 유가당 모델로 발탁돼 런웨이에 오른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송가인은 화려한 의상과 소품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데뷔 후 처음으로 패션모델로 나서게 된 송가인은 다양한 연령대와 다른 관심분야를 가진 계층에게도 확산시킬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송가인은 그간 SNS를 통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드러내며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모델 도전에 나선 송가인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송가인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이다. 그는 '국악 전문가'답게 참가자들에게 현실적이면서도 따뜻한 조언을 전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송가인이 모델로 참여한 이번 패션필름은 오는 11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사진제공 = 유가당]
YTN star 강내리 (nrk@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지금 YTN 네이버 채널을 구독하면 선물을 드려요!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블락비 피오, 올해 12월까지 입영 연기 신청
- [Y랭킹] "유재석 왔다!" 그와 투샷 기대되는 인물 안테나 톱4(ft. 입담 필수)
- [Y리뷰] 채림, 前 남편 가오쯔치 언급 “아들 세 돌 때 父 존재 알려” (종합)
- [Y이슈] 낸시랭, 왕진진과 3년 만에 이혼 확정… 대법원서 최종 승소(종합)
- ‘베놈2’ 코로나19 시대 최고 오프닝 수익 기록… 북미 박스오피스 1위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후원금 횡령' 윤미향 4년 만에 유죄 확정...퇴임 후 의원직 상실형
- '제3자 추천' 김여사 특검 본회의 통과...여당, 반발 퇴장
- 눈 뜨고 코베이는 '깜깜이' 결혼식 비용...가격 공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