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빛나, 23일 결혼..웨딩화보 공개 "♥예비신랑에 매일 같이 프로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써니힐의 리더 빛나(전 활동명 승아)가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5일 "빛나가 오는 23일 오후 경기도 광주의 한 미술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히며 써니힐 전 멤버 주비, 미성, 현 멤버 코타가 들러리로 함께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써니힐 탈퇴 후 새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 멤버 주비와 미성이 특별히 빛나의 웨딩화보 촬영에 참여하며 끈끈한 의리를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써니힐의 리더 빛나(전 활동명 승아)가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5일 “빛나가 오는 23일 오후 경기도 광주의 한 미술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히며 써니힐 전 멤버 주비, 미성, 현 멤버 코타가 들러리로 함께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웨딩화보는 예비 신랑과 함께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드러낸 예비 신부 빛나를 중심으로 전 멤버와 현 멤버가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써니힐 탈퇴 후 새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 멤버 주비와 미성이 특별히 빛나의 웨딩화보 촬영에 참여하며 끈끈한 의리를 보여줬다.
예비 신랑은 빛나의 중학교 동창으로, 두 사람은 친구로 오랜 기간 지내왔으며, 2년 반 전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빛나는 “서른이 넘은 뒤 친구(예비 신랑)를 보는데 느낌이 다르더라. 먼저 대시해서 연애하게 됐고, 만나면 만날수록 좋은 감정이 커져서 결혼해야겠다고 결심했다. 연애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매일 같이 프러포즈를 했다”라고 말했다.
빛나의 예비 신랑은 자동차 분야의 연구원으로 훈남 스타일이다. 이와 관련해 빛나는 “제가 원래 예민한 편인데 이 친구는 그런 저를 잘 컨트롤해준다. 예비 시부모님 또한 금슬이 좋고, 자상하시다. 이런 환경에서 자란 친구이기에 자상할 수밖에 없는 것 같다. 이 친구랑 살면 나도 많이 바뀌겠다 싶은 마음이 든다”라며 예비 신랑과 예비 시부모를 향한 애정을 쏟아냈다.
또한 빛나의 결혼식은 아는 회장의 주례로, 사회는 개그맨 김기욱이, 축가는 써니힐 멤버들이 부를 예정이다. 빛나는 결혼식을 마친 후 미국 뉴욕으로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다. 결혼 이후의 계획에 대해 그는 “아직 결혼 전인 멤버들이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정도로 정말 예쁘게 잘 살겠다”라며 축복을 당부했다.
한편 빛나는 2007년 써니힐의 싱글 앨범 ‘Love Letter’로 데뷔했다. 써니힐은 ‘Midnight Circus’ ‘베짱이 찬가’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는 걸그룹이다. 2018년 12월 주비와 미성이 탈퇴했으며, 2019년 새로운 멤버 건희, 은주를 영입했다. 빛나는 써니힐의 리더와 활력소를 담당하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가령 "임영웅과 키스신? 떨렸지만 웃기고 재밌었다"
- 김혜수, 동안 미모 자랑..청초한 아름다움
- 나연, 청순한 비주얼+과즙미 터지는 상큼 미소
- 효민, 핫핑크도 찰떡 소화..9등신 모델 비율 자랑
- 김빈우, 시선강탈 매끈 복근+구릿빛 각선미 과시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