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오늘(5일)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3장' 발매..국악 요정 변신

오지원 2021. 10. 5. 09: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2' 출신 가수 홍지윤이 깊은 울림을 지닌 솔로곡을 선보이며 '국악 요정'으로 변신한다.

홍지윤은 5일 낮 12시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3장'을 발매한다.

홍지윤은 심청가의 '화초타령'을 자신만의 색으로 재해석해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겸비한 목소리를 자랑하며 다양한 꽃들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그간 홍지윤이 '만능 캐릭터'임을 증명한 만큼 홍지윤의 새로운 매력이 드러날 '소리꽃 3장'에도 관심이 쏠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출신 가수 홍지윤이 깊은 울림을 지닌 솔로곡을 선보이며 '국악 요정'으로 변신한다.

홍지윤은 5일 낮 12시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3장'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홀로 아리랑'은 국악, 팝, 오케스트라, 어린이 합창 등 크로스 오버적인 색채로 편곡한 곡이다. 홍지윤은 애절한 보이스부터 판소리 특유의 강렬한 창법까지 모두 소화해내며 한 편의 영화와 같은 기승전결을 표현해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홍지윤은 심청가의 '화초타령'을 자신만의 색으로 재해석해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겸비한 목소리를 자랑하며 다양한 꽃들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홍지윤의 다채로운 보컬은 팝 오케스트라와 피아노, 장구와 국악 선율 악기 등이 더해진 화려한 멜로디와 만나 한층 더 빛을 발할 전망이다.

홍지윤은 '미스트롯2' 이후 '내 딸 하자' '화요청백전'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흔들림없는 가창력과 무대 매너를 뽐내왔으며 트롯이란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 '러브 어게인(Love Again)' 가창을 맡는 등 발라드까지 도전하며 전천후 뮤지션임을 입증했다.

음악 뿐만 아니라 '결혼작사 이혼작곡2' 카메오로 출연하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MC석을 꿰차는 등 연기, 진행까지 발을 넓히며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펼쳤다. 그간 홍지윤이 '만능 캐릭터'임을 증명한 만큼 홍지윤의 새로운 매력이 드러날 '소리꽃 3장'에도 관심이 쏠린다.

[사진제공 = 린브랜딩]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지금 YTN 네이버 채널을 구독하면 선물을 드려요!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