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영재, 오늘(5일) 첫 미니 발매..전곡 작사·작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재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S from Ars'가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갓세븐(GOT7)의 마지막 솔로 데뷔 주자로 더욱 기대를 모았던 영재가, 첫 번째 미니앨범 'COLORS from Ars'로 솔로 아티스트로의 첫 발을 내디딘다.
음원 발매 한 시간 전에 진행되는 쇼케이스에서 영재는, 'COLORS from Ars'의 타이틀곡 'Vibin'과 'Tasty', 'Eternal'까지 총 3곡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재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S from Ars'가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갓세븐(GOT7)의 마지막 솔로 데뷔 주자로 더욱 기대를 모았던 영재가, 첫 번째 미니앨범 'COLORS from Ars'로 솔로 아티스트로의 첫 발을 내디딘다. 영재는 이번 앨범에서 'Ars'라는 또 하나의 이름으로 자신의 음악적 컬러를 다양하게 펼쳐 보일 예정이다.
영재는 타이틀곡인 'Vibin'을 포함해 총 7곡이 담긴 'COLORS from Ars' 전곡의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했다. 갓세븐의 메인보컬로 활약하며 입증했던 보컬 실력은 물론 뛰어난 작사-작곡 실력, 거기에 첫 셀프 프로듀싱 앨범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높은 완성도로 전세계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 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Vibin'은 연인에게 빠져드는 마음을 멈출 수 없음을 그려낸 하우스 비트의 댄스 팝 곡이다. 시원하고 깔끔한 바이브와 영재 특유의 청량하고 유니크한 매력이 잘 표현되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Beautiful', 영재의 섬세한 감성이 돋보일 'Tasty', 연인을 향한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Roses',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감미로운 팝 발라드 'Eternal', 깊은 감성을 자극하는 영재의 보컬이 빛을 발할 'Moonlight',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알앤비 힙합 'Lonely'로 영재의 다채로운 음악 컬러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영재는 오늘(5일) 오후 5시, 자신의 V LIVE 채널을 통해 솔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음원 발매 한 시간 전에 진행되는 쇼케이스에서 영재는, 'COLORS from Ars'의 타이틀곡 'Vibin'과 'Tasty', 'Eternal'까지 총 3곡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사진제공 =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YTN star 지승훈 (gshn@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지금 YTN 네이버 채널을 구독하면 선물을 드려요!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툰]27화. "외국인이 현빈 봤냐고..?"
- [Y랭킹] "유재석 왔다!" 그와 투샷 기대되는 인물 안테나 톱4(ft. 입담 필수)
- [Y리뷰] 채림, 前 남편 가오쯔치 언급 “아들 세 돌 때 父 존재 알려” (종합)
- [Y이슈] 낸시랭, 왕진진과 3년 만에 이혼 확정… 대법원서 최종 승소(종합)
- [Y랭킹] 베스트 로제 VS 워스트 제니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후원금 횡령' 윤미향 4년 만에 유죄 확정...퇴임 후 의원직 상실형
- '제3자 추천' 김여사 특검 본회의 통과...여당, 반발 퇴장
- 눈 뜨고 코베이는 '깜깜이' 결혼식 비용...가격 공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