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신곡 '힘을 내세요'로 돌아온다..7일 발매
2021. 10. 5. 09:33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첫 팬콘서트 전 신곡을 발표한다.
이찬원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선물'을 발매한다.
앨범 타이틀 '..선물'은 그동안 받기만 했던 사랑을 노래로 돌려주겠다는 뜻을 담았다. 이찬원은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힘을 내세요' 티저 영상을 통해 지하철에서 흥겹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찬원은 지난해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미(美)를 차지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후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나갔다.
음악 프로그램에서는 정통 트롯은 물론 세미 트롯, 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거침없이 소화하고, 예능에서는 MC와 패널을 오가며 숨은 끼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스타성을 입증했다.
첫 미니앨범과 함께 돌아오는 이찬원은 오는 23일과 24일 첫 번째 팬콘서트 'Chan's Time'을 앞두고 있다. 이찬원은 'Chan's Time'의 총 4회차 공연 티켓 모두를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사진 =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