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강화', 12월 첫 방송 확정..정해인X지수, 첫 티저 포스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새 드라마 '설강화:snowdrop'(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 이하 '설강화')가 오는 12월로 첫 방송 일정을 확정했다.
배우 정해인과 '블랙핑크' 지수의 티저 포스터도 오픈했다.
수호(정해인 분)와 영로(지수 분)가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을 담았다.
정해인과 지수 뿐 아니라 유인나, 장승조, 윤세아, 김혜윤, 정유진 등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지호기자] JTBC 새 드라마 '설강화:snowdrop'(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 이하 '설강화')가 오는 12월로 첫 방송 일정을 확정했다.
배우 정해인과 '블랙핑크' 지수의 티저 포스터도 오픈했다. 레트로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었다. 배경은 낭만적인 오픈 하우스 파티. 수호(정해인 분)와 영로(지수 분)가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을 담았다.
카피로는 '인생의 맨 처음 찬란했던 사랑이 피어나다'고 적혀 있었다. 수호와 영로의 애틋한 첫사랑을 표현한 문구였다. '설강화'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설강화'는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한 러브 스토리다. 어느날 명문대생 수호가 여자대학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다. 여대생 영로는 수호를 감추고 치료해주며 사랑에 빠진다.
'SKY캐슬'의 유현미 작가와 조현탁PD가 다시 한 번 손잡았다. 정해인과 지수 뿐 아니라 유인나, 장승조, 윤세아, 김혜윤, 정유진 등이 출연한다.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